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 세트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0. 10. 15.
반응형

저녁을 언니랑만 먹게 되어서 저번에 못 시켰던 기프티콘으로 다시 시켜보기로 했어요! 이번엔 다행히 주문이 되더라고요. 알고 보니 그땐 닭 날개 수량이 없어서 그랬던 거였어요. 배달비는 2000원 냈어요. 허니 콤보 너무 오랜만에 먹는 거라서 그런지 냄새만 맡아도 침이 나올 정도였어요. 교촌 치킨은 이렇게 안심 스티커가 붙어 있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허니 콤보(닭다리, 닭날개), 치킨 무, 웨지 감자, 웨지 감자 소스, 콜라 1.25L로 구성되어있어요.




치킨은 정말 언제 먹어도 안 질려요. 매일 치킨을 다른 맛으로 먹어보는 게 제 꿈이에요. 예를 들어 월요일은 BHC 뿌링클, 화요일은 호식이 두 마리 매운 간장, 수요일은 지코바 매운 양념 이런 식으로요.ㅎㅎㅎㅎㅎ





허니 콤보를 먹을 때마다 느끼는 게 처음에 딱 양과 크기를 보면 '이정돈 껌이지!' 하는데 막상 먹어보면 꼭 두 세 조각 씩 남더라고요. 다른 치킨은 몰라도 허니 콤보는 다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이유가 대체 뭘까요....?




교촌은 확실히 다른 치킨 집보다 작은 닭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작아서 한 입에 먹기는 편하네요. 검색해보니 허니 콤보에도 간장이 들어간데요. 저번에 먹었던 맛초킹과 비교를 하자면 맛초킹은 확실히 간장을 베이스로 해서 그런지 간장 맛이 더 진하게 나고 허니 콤보는 달콤함 안에 간장의 짭짤함이 숨어있는 맛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단짠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입니다!! 왜 교촌에서 제일 유명한 치킨인지 알 것 같아요.





여러분 교촌에서 치킨을 시키실 때 무조건!!!! 꼭!!!!! 웨지감자를 같이 시켜야 합니다!!!! 허니 콤보와 웨지 감자가 묘하게 잘 어울려요.



교촌 치킨 웨지 감자를 아직 안 드셔 본 분이 계시다면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치킨만 겉바속촉 한 것이 아니라 웨지감자도 겉바속촉이에요.ㅠㅠㅠ 간도 잘 되어있고 말이죠. 웨지 감자를 시키면 소스도 같이 오는데 저는 온전히 웨지 감자만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설마 허니 콤보를 다 못 먹는 이유가 웨지 감자 때문은 아니겠죠...? 제가 못 느끼는 건지 웨지 감자는 포만감이 별로 안 느껴지더라고요. 치킨을 남기는 한이 있더라도 허니 콤보와 웨지 감자의 조화는 절대 포기 못 할 것 같아요. 이제 곧 시험기간인데 공부는 손에 안 잡히고 열심히 먹기만 하네요.ㅎㅎㅎㅎ 먹어서 얻은 에너지를 이제 공부를 하면서 써야겠어요. 아 그리고 여러분들께 소개해 줄 단행본이 많은데 시험 기간이 끝나면 천천히 소개하도록 할게요! 기다려주세요~



가시기 전 공감과 구독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