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닭가슴살 퀘사디아를 만들었다.

by 노랑돌쩌귀 2021. 12. 29.
반응형







이번엔 또띠아로 닭가슴살 퀘사디아를 만들었어요! 이것도 만드는 방법이 정말 간단하더라고요.

재료 또띠아 1장, 삶은 닭가슴살 100g, 양파 반개 다진 거, 당근 3/1 다진 거, 체다치즈 1장, 모짜렐라 치즈 적당량,식용유 1큰술, 다진 마늘 1큰술

소스: 토마토소스 2큰술(스파게티 소스), 스리라차 소스 1큰술, 불닭소스 조금











닭가슴살 100g을 삶아서 먹기 좋게 찢어 준비해둡니다.










식용유를 두르고 다진 마늘과 다진 양파를 넣고 양파가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줍니다.











그다음 다진 당근과 찢어놓은 닭가슴살을 함께 넣어 볶아줍니다.










불을 약하게 줄이고 만들어놓은 소스를 부어 국물이 없어질 때까지 졸여줍니다.










팬에 또띠아 1장을 올려주고 약불로 조금씩 구워줍니다.











불을 끄지 않은 상태에서 또띠아의 반쪽에만 체다치즈를 길게 잘라 올려놓습니다.









미리 볶아놓은 속재료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줍니다.










어느 정도 또띠아가 익은 것 같을 때 반쪽으로 접어줍니다. 저처럼 욕심부려서 속재료를 많이 넣으면 넘칠 수 있어요...ㅠ











다시 뒤집어서 반대편도 완전히 구워줍니다.








그릇에 담고 먹기 좋게 자르면 완성이에요~








또띠아 피자 만들 때보다 방법도 간단하고 훨씬 더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 약간 매콤한 닭가슴살에 치즈가 올라가서인지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무엇보다 치즈를 듬뿍 넣어서 먹을 때 정말 행복했어요:) 많이 먹고 싶어서 속재료를 많이 넣다 보니 반으로 접을 때 흘러넘치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모짜렐라 치즈가 고정해주는 역할을 해줘서 안 흘리고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또띠아랑 치즈랑 토마토소스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요리가 정말 많아지는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