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웹툰,웹소설)단행본 & 굿즈

네이버 웹툰 [청춘 블라썸] 시즌1 한정판 박스세트 리뷰!!!(스포주의)

by 노랑돌쩌귀 2022. 4. 23.
반응형

 

 

 

 

 

 

 

 

 

오랜만에 웹툰 단행본 리뷰네요! 이번에 리뷰할 웹툰은 제가 웹툰 중에서 제일 애정 하는 네이버 토요일 웹툰 청춘 블라썸이에요! 표지 분위기랑 맞추려고 배경도 핑크핑크하게 준비해봤어요......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던 단행본이에요ㅠㅠㅠㅠ

 

 

 

 

 

 

 

 

 

 

전 시즌 1 보미의 꽃 spring 박스 세트로 샀어요. 왼쪽 친구가 보미고, 오른쪽 친구가 진영이예요.

 

 

 

 

 

 

 

 

 

 

이 웹툰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형식으로 나뉘는 옴니버스 형식의 웹툰인데 세계관은 동일해요. 시즌 1의 이야기는 보미(봄)와 진영이의 이야기예요. 사실 전 로맨스 판타지나 으른(?)들의 로맨스가 주인 웹툰을 주로 보고 학교물은 거의 안 보는 편인데 청춘 블라썸은 이런 저의 가치관을 깬 웹툰이에요. 그림체는 물론이고 각 인물들의 성장 스토리가 정말 심금을 울려요. 지금 네이버 토요웹툰에 상위권에 안착해 있는데 안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봐보셨으면 좋겠어요. 공감도 되고 위로도 많이 얻을 수 있는 웹툰이랍니다.

 

 

 

 

 

 

 

 

 

우선 박스를 열어보면~

 

 

 

 

 

 

 

 

 

 

 

시즌 1 단행본 3권이 나옵니다! 띠지는 1권에만 있어요. 3권으로 갈수록 색이 진해지는 게 눈이 보이죠? 아 그리고 청춘 블라썸 드라마와 애니메이션도 제작 중이라고 하더라고요ㅠㅠㅠ 역시 대기업 최고

 

 

 

 

 

 

 

 

 

 

1권은 일반판과 한정판에 차이가 있어요. 한정판엔 보미를 신경 써하는 진영의 시점에 중점을 더 주었다고 해요. 한정판에선 보미가 흐릿하게 보였다면 일반판은 반대로 진영이가 더 흐릿하게 보이죠?

 

 

 

 

 

 

 

 

 

 

 

1권의 표지와 뒷면이에요.

 

 

 

 

 

 

 

 

 

 

2권이에요. 이 커플은 보미(174cm)가 더 키가 크고 진영(167cm)이가 작아요ㅎㅎㅎ 너무 귀여운 커플이에요.

 

 

 

 

 

 

 

 

 

 

 

3권의 뒷면은 토마토가 그려져 있네요?!

 

 

 

 

 

 

 

 

 

 

 

그 이유는 단행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보미의 꽃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이에요. 이 설레는 키 차이....... 내가 고백받은 것도 아닌데 왜 설레는지......

 

 

 

 

 

 

 

 

 

 

 

이 캐릭터는 보미의 꽃 다음 시리즈인 하민이의 꽃 주인공인 소망이에요. 사실 제가 청춘 블라썸이란 웹툰을 알게 된 계기는 하민이의 꽃 덕분인데요, 정말 웹툰 보면서 눈물 흘린 적은 처음이었어요ㅠㅠㅠㅠ 원래 웹툰 내용 중에 슬픈 게 있으면 아무리 재밌다고 해도 절대 안 보는 편인데 청춘 블라썸은 안 볼 수가 없더라고요. 하민이의 꽃 편을 볼 땐 반드시 휴지를 지참하고 마음 단단히 잡고 봐야 해요. 전 특히 하민이의 꽃은 고등학생들에게 크게 와닿을 것 같아요. 시즌2 하민이의 꽃 단행본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3권 끝 페이지엔 만우절 버전으로 나왔던 이세계 블라썸이 특별부록으로 들어가 있어요.

 

 

 

 

 

 

 

 

이제 다른 굿즈들도 소개해 볼게요!

 

 

 

 

 

 

 

 

 

분홍분홍한 메시 파우치예요.

 

봄과 잘 어울리는 분홍색에다가 안에 내용물도 볼 수 있고 지퍼도 짱짱하니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파우치 안에 있는 진영이 태그가 정말 귀여워요ㅎㅎㅎㅎ 새우깡 먹고 있네요.

 

 

 

 

 

 

 

 

 

 

다음은 웹툰 주인공들이 학생이라면 반드시 굿즈로 나와야 하는 학생증 4종이에요. 주인공인 윤보미, 최진영과 그들의 친구들인 강선희, 이재민 학생증이에요. 실제 학생증과 같은 플라스틱 카드 재질이에요. 여기서 이재민이 하민의 꽃 주인공 하민이의 동생이에요. 선희와 재민이는 하민의 꽃에서도 많이 보실 수 있어요. 

 

뒷면도 실제 학교 학생증처럼 생겼어요. 그리고 저기 큐알코드를 찍으면

 

 

 

 

 

 

 

 

 

 

 

이렇게 단행본 제작사인 재담 미디어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어요.

 

 

 

 

 

 

 

 

 

 

 

증명사진입니다!

 

 

 

 

 

 

 

 

 

 

 

 

 

인생네컷도 있어요.

 

 

 

 

 

 

 

 

 

 

 

뒷면엔 청춘 블라썸 글자가 있어요.

 

 

 

 

 

 

 

 

 

 

 

다음은 엽서 세트 4종이에요.

 

 

 

 

 

 

 

 

 

 

 

엽서 앞, 뒷면이에요. 각 인문들 분위기에 맞게 잘 그려졌어요! 그림 작가님 정말 금손ㅠㅠ

 

 

 

 

 

 

 

 

 

 

 

 

 

 

렌티큘러 카드 앞, 뒷면이에요.

 

 

 

 

 

 

 

 

 

 

 

단행본 박스와 렌티큘러 카드랑 똑같은 표지가 그려진 홀로그램 노트예요. 홀로그램이 반짝반짝 영롱히 빛나는 게 정말 예뻐요. 겉에는 투명 커버가 있어요.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앞서 보여준 엽서들이 노트 크기랑 비슷한데 이렇게 노트의 투명 커버 안에 엽서나 인생네컷, 증명사진을 쏙 넣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 굿즈는 이렇게 박스 안에 숨겨져 있으니 잘 찾아봐야 해요. 

 

 

 

 

 

 

 

 

 

 

 

바로 작가 캐릭터 배지 2종이랍니다.

 

 

 

 

 

 

 

 

 

 

그림 작가님과 글 작가님의 대표 캐릭터가 있어요. 볼 때마다 굿즈로 나오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배지로 내주시다니ㅠㅠ

 

 

 

 

 

 

 

 

 

가방에 하나씩 달고 다녀야겠어요. 일코 하기도 좋겠네요.ㅎㅎ 제가 다른 웹툰은 몰라도 청춘 블라썸은 정말 꼭꼭 보라고 강추드리고싶네요. 안 보면 후회할 웹툰입니다!!!!

시즌2 단행본도 나오면 바로 리뷰해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