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명탐정코난: 흑철의 어영] CGV 4주차 특전 PET 포스터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8. 11.
반응형

 

 

 

 

 

 

 

 

명탐정 코난 극장판 특전도 받고 면접 떨어져서 꿀꿀해진 기분도 풀 겸 친구랑 또 흑철의 어영을 보러 갔다. 저번 2,3주 차 특전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가지 않았는데 다행히 이번 4주 차 특전은 마음에 든다. 흑철의 어영이 벌써 70만 명의 관객을 넘어섰다고 들었는데 역대 코난 극장판 중 1위라고 한다. 앞으로 더 좋은 특전이 나와서 100만 찍었으면 좋겠다!!! 확실히 명탐정 코난은 추리 애니메이션이라 그런지 여러 번 보니 장면 사이사이에 숨겨진 디테일이 보이기 시작했다. 계속 더빙으로만 봐서 자막도 보고 싶은데 내가 간 영화관은 자막이 아예 없었다ㅠ

 

이번 4주 차 특전은 포스터다. 하지만 일반 A3 포스터와는 차원이 다른 무려 PET 포스터다!

 

 

 

 

 

 

 

 

 

 

일러스트도 영화 홍보 이미지로 나왔던 것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거라서 정말 좋았다. 특전공지 뜨자마자 이건 꼭 받아야겠다고 생각했다. 내  그림자에 가려져서 진이 어둡게 찍힌 게 좀 아쉽긴 한데 검은 조직이어서 그런지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닼

 

 

 

 

 

 

 

 

 

처음에 특전 공지에 PET 포스터라고 적혀 있었을 때 그냥 여태까지 받았던 특전 A3 종이 포스터를 말하는 건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다. 집에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L자 파일이랑 재질이 같다. 확실히 종이 포스터와 다르게 광택이 더 덜고 무엇보다 단단해서 구겨지지 않아 관리하기가 정말 쉬울 것 같다. 앞으로 나올 포스터도 다 플라스틱 재질이었으면 좋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