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라떼한잔 카스테라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0. 8.
반응형

오늘은 CU에서 새로 나온 라떼한잔 카스테라를 먹어봤어요. 이번에 CU가 쿠키런 킹덤이라는 게임이랑 콜라보를 해서 쿠키런 킹덤 베이커리라는 이름으로 쿠키런 캐릭터 빵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마침 카스테라가 눈에 보이길래 사봤어요.


가격은 3500원입니다!








일회용 포크가 같이 포장되어있어요. 예전에 쿠키런 한창 떴을 때 잠깐 하고 그 이후부턴 게임을 안 했더니 쿠키런 킹덤이란 게 나온 줄도 모르고 살았네요.










저 쿠키 캐릭터의 이름이 라떼맛 쿠키라네요. 쿠키 종류가 엄청 많던데 찾아보니까 캐릭터들을 정말 이름에 맞게 디자인을 잘하신 것 같아요.ㅎㅎㅎ










카스테라의 맨 위에는 생크림과 잘게 부순 로투스 과자가 올라가 있어요.





맛은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의 커피 버전이었어요. 정말 부드럽고 로투스가 카스테라를 먹을 때 중간중간 씹히면서 커피 맛이 은은하게 났어요. 생크림까지 더해지니 부드러움이 한층 더 배가 돼요.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운 커피맛 카스테라에요. 숟가락으로도 쉽게 뜰 수 있을 것 같은 부드러움이었어요.









그리고 더 좋았던 건 안에까지 생크림이 차있어서 생크림 러버인 저는 정말 만족하며 먹었답니다!!! 커피 맛이라 그런가 아메리카노보단 우유랑 먹으면 환상일 것 같아요. 그리고 카스테라를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가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가격도 괜찮고 맛있는 디저트였어요.^^






쿠키런 디저트를 사면 안에 띠부씰이 들어있어요. 라떼한잔 카스테라 띠부씰은 빵 아래에 있었어요.








저는 독버섯 맛 쿠키가 나왔어요! 띠부씰 정말 오랜만이네요. 어렸을 때 케로로 빵에서 모았던 거 이후로 처음이에요.
혹시 쿠키런 킹덤 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띠부씰 뒤에 쿠폰 번호가 있는데 이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적어주세요. 바로 알려드릴게요!!! 선착순 입니닷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