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2020/1012

내가 먹었던 간식!!! (꽃게랑, 칙촉, 아이스크림) 오늘은 제가 먹었던 간식들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예요!!! 게다가 그냥 꽃게랑이 아니라 불짬뽕 맛 꽃게랑이에요. 과자 봉지를 뜯는 순간 바로 짬뽕의 향이 올라와요. 아.. 생각하니까 또 먹고 싶네요. 나중에 박스채 쟁여놔야겠어요. 맛을 비유하자면 일반 꽃게랑에 오징어 짬뽕 라면 스프를 뿌려놓은 맛....? 봉지에 적힌 대로 짬뽕처럼 매운맛 짠맛 합쳐져서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ㅠㅠ 엄청 맵지 않아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어요. 어렸을 땐 한동안 이 과자에 계속 꽂혀있어서 항상 꽃게랑 불짬뽕 맛에 음료수로는 오란씨 깔라만시 맛으로 해서 세트로 즐겨먹었어요. 짠맛+매운맛+신맛이 생각보다 잘 어울려요.ㅎㅎ 자극적인 맛의 끝판왕입니다. 그다음은 칙촉이에요. 칙.. 2020. 10. 17.
집에서 강된장을 만들었다. 오늘은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강된장을 만들어보았어요. 바보같이 또 만드는 과정을 안 찍었네요. 이번엔 재료라도 찍어보았어요. ㅠㅠㅠ 다음부턴 반드시 꼭!!! 만드는 과정도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필요한 재료는 느타리버섯 다담 된장찌개양념 양파 반개 두부 반모예요. 1. 일단 처음엔 위 재료들을 잘게 다져줘요. 혹시 저희 집처럼 양파를 얼려서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희 집은 오래 두면 썩고 곰팡이가 피길래 얼려서 사용하거든요. 얼린 걸 사용하셔도 되고 생걸 사용해도 돼요. 그리고 두부는 만들면서 어차피 으깨지기 때문에 통째로 넣어도 되고 미리 으깨 놔도 돼요. 느타리버섯은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전 다른 버섯보다 느타리버섯을 추천합니다! 2. 그다음 냄비나 뚝배기에 참기름 또는 들기름.. 2020. 10. 16.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 세트를 먹어보았다.🍯🍗 저녁을 언니랑만 먹게 되어서 저번에 못 시켰던 기프티콘으로 다시 시켜보기로 했어요! 이번엔 다행히 주문이 되더라고요. 알고 보니 그땐 닭 날개 수량이 없어서 그랬던 거였어요. 배달비는 2000원 냈어요. 허니 콤보 너무 오랜만에 먹는 거라서 그런지 냄새만 맡아도 침이 나올 정도였어요. 교촌 치킨은 이렇게 안심 스티커가 붙어 있는 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허니 콤보(닭다리, 닭날개), 치킨 무, 웨지 감자, 웨지 감자 소스, 콜라 1.25L로 구성되어있어요. 치킨은 정말 언제 먹어도 안 질려요. 매일 치킨을 다른 맛으로 먹어보는 게 제 꿈이에요. 예를 들어 월요일은 BHC 뿌링클, 화요일은 호식이 두 마리 매운 간장, 수요일은 지코바 매운 양념 이런 식으로요.ㅎㅎㅎㅎㅎ 허니 콤보를 먹을 때마다 느끼는 게.. 2020. 10. 15.
또떠불을 먹어보았다. 언니가 밖에서 사 왔다며 하나 던져주길래 봤더니 처음엔 잠에서 깬 지 얼마 안 돼서 비요뜨로 보였는데 자세히 보니까 또떠불인 거예요. 또깍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라네요. 불가리스하면 남양인데 검색해보니 남양 것이 맞더라고요. 모양도 사각형에 접어서 토핑을 담을 수 있는 것까지 비슷한데 이러면 법에 안 걸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뭐 회사들의 사정이 있겠죠. 소비자인 저는 그냥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비요뜨와 또떠불의 차이점은 숟가락의 유무예요. 또떠불은 숟가락이 맨 위에 붙어있어요. 확실히 숟가락이 따로 있는 건 좋네요. 숟가락을 뗀 모습은 이렇답니다. 하트 초코 맛이라고 나와있어요. 여태까지 비요뜨 초코링밖에 안 먹어 봤어서 하트 초코 맛도 엄청 궁금했어요. 뚜껑에 뭍은 요거트는 핥아먹으려고 했는.. 2020. 10.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