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나도 이제부터 교정인!!!!

by 노랑돌쩌귀 2023. 9. 26.
반응형







여러분 저도 어제 이후로 교정기와 함께하는 삶을 살게되었습니다!!!!!

저번주에 치아를 본떴는데 이번주에 도착했나봐요. 주말엔 사촌언니 결혼식때문에 서울에 있다가 월요일에 광주 도착하자마자 바로 치과에 간거라 넘 피곤해서 충치치료받을 때도 잘 뻔 했어요ㅎㅎ
전 앞니에 붙여서 교정하는 철사교정기를 바로 끼는줄 알았는데 제 앞니 부분이 포개어져 있어서 압궁?을 넓혀줘야한다고 하더라고요. 밥먹거나 양치할 때 빼곤 계속 착용하면 된대요.
처음엔 혼자서 착용 못하면 어쩌지 했는데 생각보다 아주 쉬웠답니다. 가끔 잘못 빼다가 교정기에 살찝혀서 피가 난 적도 있긴한데 아직 첫날이라 그러겠죠?ㅎㅎ





교정기를 착용한 저의 모습은!!!

치아사진주의!!!!
.
.
.
.
.
.
.
.
.
.
.
.
.
.
.
.
.
.

생각보다 보기 흉하진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말할때 아주 약간 어눌해지는거 말곤 불편함도 없더라고요.
이 장치는 우선 4~6개월 정도 해야한다고 들었는데 그때쯤엔 치아가 얼마나 변해있을지 기대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