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이즈니 버터와 게랑드 소금이 들어간 빵부장 소금빵 스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22.
반응형

 

 

 

 

 

 

 

 

이번에 농심에서 나온 과자를 얼리어먹터로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기본 가격 3300원에 배송비 3000원까지 해서 총 6300원에 구매했어요.

 

 

 

 

 

 

 

 

 

 

이번 과자의 이름은 빵부장 소금빵 스낵이래요!

제가 또 소금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소금빵이 가진 맛과 매력을 과자로 어떻게 표현했을지 정말 궁금했어요.

게다가 무려 이즈니 버터를 사용했다고 하더라고요.

유튜버 여수언니님이 팥이 들어간 디저트를 드실 때 항상 이즈니 버터를 같이 드셨어서 기대가 더 됐어요.

 

 

 

 

 

 

 

 

 

 

총 55g이고 285kcal에요.

 

 

 

 

 

 

 

 

 

소금빵을 축소해놓은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ㅎㅎ 묘하게 귀엽네요. 

뭔가 카라멜콘 땅콩 과자랑 색도 그렇고 비슷하게 보였어요.

실제 소금빵처럼 버터의 진한 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고요.

 

 

 

 

 

 

 

 

 

 

솔직히 말해서 진짜 별로 기대 안 했었는데 제 입엔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버터의 고소한 맛과 끝에서 느껴지는 짭짤한 맛에 고짠고짠 조합이 정말 장난 아니었습니다~

딱 소금빵을 압축해 놓은 맛이었어요. 

소금빵 부스러기들을 모아서 한입에 먹으면 딱 이 맛이에요.

소금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드셔보시는 강추 해요!!!

단맛보단 고소, 짭짤한 맛이 많이 나서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아주 잘 드실 거예요.

특히 커피랑 최고의 궁합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