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쫀득쫀득 찰떡아이스 초코&초코🍫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3. 23.
반응형

 

 

 

 

 

 

이번에 리뷰해 볼 건 제가 아이스크림 중에서 제일 애정 하는찰떡 아이스 초코맛이에요!!!

 

가격은 1800원이었어요.

 

 

 

 

 

 

 

 

전 항상 오리지널 맛만 먹었었는데 어느새 찰떡 아이스가 종류가 정말 많아졌어요. 저번에 보니까 매운 치즈떡볶이? 맛도 나온 것 같은데 다행히 저희 집 주변에선 파는 데가 없더라고요ㅎㅎ

 

 찰떡 아이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아이스크림 위에 포크가 놓아져 있어요! 

 

 

 

 

 

 

 

 

 

 

 

우선 겉에 찰떡은 진갈색이고 은은하게 초코향이 나요. 

 

 

 

 

 

 

 

 

 

 

 

 

 

역시 초코는 맛없기가 힘들죠...... 이  찰떡의 쫀득함과 초코의 달콤함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조합이에요. 안에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딱 초코퍼지 아이스크림이랑 맛이 똑같았어요. 군데군데 초코시럽도 같이 들어있어서 달달한 초코 맛을 느낄 수가 있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찰떡 아이스의 가장 아쉬운 점은 바로 개수라고 생각해요ㅠㅠ 2개만 먹으니 뭔가 더 감질맛이 나는 거 있죠....? 나중에 3개로 구성된 찰떡 아이스가 나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