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우유 21번째 신상! 망고 마스카포네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5. 7.
반응형

 
 
 
 
 
 
 
 
 
 녹차팥생크림빵에 이어 이번엔 연세 신상 생크림컵이 나왔습니다~

CU) 근본 조합! 연세우유 20번째 신상! 연세 녹차팥생크림빵🍵 후기~

연세우유가 아주 열일하는 것 같아요ㅎㅎㅎ신상이 많이 나오네요.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생크림빵은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라무조건 나오자마자 바로 먹고 싶어서 편의점 탐방하러 다녔어요. C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드디어 나온 연세우유 17번째 신상 생딸기생크림컵🍓 후기~

드디어 연세우유에서 생딸기가 들어있는 신제품이 나왔네요! CU) 녹차러버들은 무조건 사야하는 연세우유 15번째 신상! 녹차초코생크림컵 후기~ 여러분 이번에 또 연세우유에서 새로운 신상이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 망고 마스카포네컵이에요!
망고 사고가 잠시 유행했어서 망고맛이 나온 건가 싶네요.
가격은 좀 비싸요.... 4400원이었어요.
꼭 skt 멤버십할인받으세요~
 
 
 
 
 
 
 
 

 영양정보입니다.
 
 
 
 
 
 
 

 뚜껑을 열었는데 달콤한 망고 아이스크림 향이
솔솔 나더라고요!
망고 마스카포네 크림 위에 망고 조각이 뿌려져 있었어요.
 
 
 
 
 
 
 
 

 반으로 잘라보면 이렇습니다~
 
 
 
 
 
 
 
 
 

 저는 생망고는 처음 먹어보는데 요플레에
들어있는 과일처럼
흐물텅한 식감이 아니라 아삭아삭 씹히는
새콤달콤한 망고 다이스여서 신기했어요!
크림과 빵을 크게 떠서 한입 베어 물면
이 아삭한 망고가 씹히는 게 마치
후르츠 칵테일 과일이 들어있는
옛날 생크림 케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이에요.
은은하게 달달한 망고 마스카포네크림도
안 느끼하고 맛있었습니다!
빵은 전에 비해 훨씬 촉촉해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생각보다 망고향이나 맛이 막 세지 않아서
오히려 인위적이지 않아 좋더라고요.
과일케이크 땡길때 딱입니다~
 
 
 
 
 

 얼려먹어도 좋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