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망그러진곰 우유 슈크림 딸기 샌드🍓🥪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1. 5.
반응형

 

 

 

 

 

 

 

 

 

요새 딸기철이라 그런지 편의점에 신상 딸기 샌드위치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여태 먹어본 딸기 샌드위치는 거기서 거기인 것 같아서 좀 더 색다른 맛 안 나오나 했는데

마침 새로운 딸기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바로 CU에서 파는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예요~

가격은 3600원이랍니다.

 

 

 

 

 

 

 

 

 

샌드위치 안에 우유크림뿐만 아니라 슈크림도 같이 들어있어요.

노란 크림 보이시죠?

 

 

 

 

 

 

 

 

 

 

 

 

망그러진 곰 띠부씰도 들어있는데 저는 데헷 망그러진 곰이 나왔네요ㅎㅎ

 

 

 

 

 

 

 

 

 

 

뭔가 기존의 딸기 샌드위치보다 더 묵직한 것 같더라고요.

딸기는 안에 들어있는 것까지 해서 총 4개였어요.

 

 

 

 

 

 

 

 

 

 

크게 한입 베어 물었는데 생각보다 슈크림 맛이 잘 안 나서 각각 따로 먹어봤어요.
우선 달달하고 맛있는 슈크림이긴 한데 상큼 달콤한 딸기맛과 생크림의 존재가 강해서

같이 먹으니 슈크림 맛이 제대로 안 느껴지더라고요.
차라리 딸기랑 슈크림만 넣었으면 맛도 더 잘나서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빵은 촉촉하니 부드럽고 딸기는 잘 익은 상큼 달달했어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