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GS25&슈퍼말차 콜라보! 힛더티 슈퍼말차라떼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8. 12.
반응형

 

 

 

 

 

 

 

이번에 먹어볼 건 또 다른 콜라보 제품인 힛더티 슈퍼말차라떼입니다~ 마찬가지로 2500원이에요.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슈퍼 말차의 이 쨍한 초록색이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115kcal밖에 안 되더라고요. 

 

 

 

 

 

 

 

 

 

뚜껑을 따 보면 이런 식의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요.

 

 

 

 

 

 

 

 

 

뭔가 라떼 색깔이 어렸을 때 미술학원에서 그림 다 그리고 난 뒤의 물통에 들어있는 물 색깔 같았어요. 씁쓸한 말차 향이 올라와요.

 

 

 

 

 

 

 

 

 

전 그냥도 마셔보고 얼음에 타 마셔보기도 했어요.

 

 

 

 

 

 

 

 

맛은 딱 슈퍼 말차 초코콘에서 말차의 씁쓸하고 진한 맛이 더 많이 추가된 맛이었어요. 딱 제가 원하는 정도의 말차 맛이라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마셔도 맛있지만 말차 맛이 너무 진한 것 같으면 얼음에 타 먹는 걸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