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너무 귀여운 다이소 인형~

by 노랑돌쩌귀 2023. 11. 17.
반응형

 
 
 
 
 
 
 
 
저번에 아빠랑 고인돌 축제에 갔다 오고 나서 친구들이 저녁에 만나서 놀자길래 바로 모였어요~

우선 친구가 알바하는 파스쿠찌 카페에 가서 레드벨벳 케이크랑 코코넛 스무디를 마시고~
 
 
 
 
 
 
 
 
 

 

그 다음 근처에 생겼다던 왕가 탕후루에 가서 파인애플 탕후루랑 귤 탕후루를 먹어봤는데
와........ 파인애플은 그 자체도 단데 한입 깨무니까 과즙이랑 설탕조각이 합해져서 더 달아지더라고요.
먹방 유튜버분들은 혼자서 몇십 개씩 드시던데 진짜 대단하신 것 같아요.
그나마 귤은 새콤달콤해서 괜찮았어요.
단 게 미치도록 땡길 때 먹으면 좋겠네요.
 
 
 
 
 
 
 
 
 
 

그다음 다이소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인형코너에 갔는데 새로 나온 신상 인형이 진짜 너무 귀여운 거예요ㅎㅎㅎ
가을이 됐어서 그런가 딱 밤, 감 인형이 나왔더라고요.
저는 감인형을 사고 친구는 밤인형을 샀습니다.
다른 친구는 자기가 기르는 강아지 장난감을 샀어요.
 
 
 
 
 
 
 

 

다이소 쇼핑을 마치고 코노에서 신나게 부른다음 집에 가려는데
친구가 인형을 가방에 걸어봤더라고요.
인형들이 가방줄 잡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너무 귀여워서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
다이소 인형 최고입니다!
 
 






 작은 바구니에 넣어주고 싶었는데 없어서 일단 마스크팩 볼에 넣어줬어요ㅎㅎ
크기가 딱 맞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