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네고왕으로 구매한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2.
반응형

 
 
 
 

 
 
 
저번 선밀크에 이어 2번째 미샤 화장품 리뷰입니다!!
 

네고왕으로 구매한 미샤 올어라운드 에센스 선밀크 후기~

드디어 네고왕할인으로 샀던 미샤 화장품 중에서 선밀크를 사용해 봤어요~ 미샤 화장품 네고왕 할인으로 flex! 저번에 미샤에서 네고왕할인을 했잖아요? 마침 제가 쓰던 것들이 다 떨어져 가길래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 제품의 이름은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이에요. 이름 한번 기네욬ㅋㅋㅋ 7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용량은 70ml에요.
 
 
 
 
 
 
 
 
 
 

 원래 쓰던 수분크림이 수분감에선 뭔가 아쉬웠어서 아주 촉촉한 수분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이 제품이 수분감에 대한 칭찬이 정말 많았어요. 
 
 
 
 
 
 
 
 
 
 

 포장용기만 봐도 수분감이 정말 엄청날 것 같아서 기대되더라고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먼지방지용 덮개가 있는데 개인적으론 수분크림을 뜰 수 있는 스푼이 따로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하얗고 스킨로션향이 나는 수분크림이었어요.
 
 
 
 
 
 
 
 
 
 

 역시나 기대했던 것 만큼 정말 촉촉하고 아주 잘 발려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보통 수분크림을 바르고 나면 많이 번들거리면서 바른 그 순간에만 촉촉해지고 붕 뜨는 느낌인데 이건 정말 끈적임이 없으면서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가 됐어요.
그리고 바르고 나서 바로 건조해지는 게 아니라 샤워를 하고 스킨케어를 한 후 자기 직전까지도 피부에 과하지 않게 촉촉한 수분감이 남아있더라고요. 제가 딱 원하던 타입의 수분크림이라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