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네고왕으로 구매한 미샤 올어라운드 에센스 선밀크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9. 16.
반응형

 

 

 

 

 

 

 

 

 

드디어 네고왕할인으로 샀던 미샤 화장품 중에서 선밀크를 사용해 봤어요~

 

 

미샤 화장품 네고왕 할인으로 flex!

저번에 미샤에서 네고왕할인을 했잖아요? 마침 제가 쓰던 것들이 다 떨어져 가길래 원래 쭉 사용했던 거 말고 이번엔 미샤껄로 사봤답니다ㅎㅎ 구매자들이 많다해서 전 못해고 한 달은 족히 걸

freeeverydaylife.tistory.com

전 여태까지 선크림만 써왔는데 선밀크는 뭐가 다른지 궁금해서 선밀크로 사봤어요. 네고왕 할인으로는 7900원에 구매했는데 미샤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가격은 25000원이더라고요. 마침 공홈에서는 1+1으로 판매하고 있던데 선밀크 필요하신 분은 지금 구매해 보세요!

 

 

 

 

 

 

 

 

 

뒷면엔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제품 상자랑 같은 민트색 선밀크네요. 미샤 선밀크는 이 제품까지 총 3개가 있는데 소프트피니쉬, 워터프루프, 에센스 선밀크 이렇게 있어요. 저는 수분감 있는 선밀크를 사용해 보고 싶어서 이걸로 골랐어요!

 

 

 

 

 

 

 

 

 

선밀크는 사용하기 전에 3~5회 정도 흔들고 사용해야 안 뭉치고 잘 나와요. 크림이 엄청 묽은 것도 그렇다고 뻑뻑하지도 않은 타입이었어요. 확실히 에센스 선밀크라 그런가 손에 짠 순간부터 수분감이 느껴지더라고요. 선밀크에서 약간 꽃향기 같은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데 막 불쾌할 정도로 나는 게 아니라 은은하게 나는 정도였어요.

제가 기존에 썼던 선크림은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라는 제품인데 이게 무기자차라 그런가 백탁이 있어서 잘 못 바르게 되면 어느 한 곳만 뭉쳐서 얼굴만 붕 떠보일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좀 시간이 지나면 코 옆이나 인중 부분이 건조해져서 크림을 따로 바르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미샤 선밀크는 백탁도 없고 정말 촉촉해서 로션처럼 발림성이 좋더라고요. 나중에 덧바를 때도 편했어요. 그리고 혹시나 촉촉한 만큼 끈적이진 않을까 했는데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감이 최고였어요. 바르고 나면 처음엔 번들거림이 있어 보이긴 하는데 이것도 나중에 지나면 자연스럽게 피부랑 어우러지더라고요. (전 오히려 피부에 광나 보이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ㅎ) 혹시라도 번들거림이 신경 쓰이시는 분은 바르고 난다음에 스펀지로 톡톡 문질러주면 될 것 같아요. 건조함이 하나도 안느껴져서 계절 상관없이 편히 바를 수 있는 제품이라는게 제일 큰 장점같았어요. 전 이제 닥터지에서 미샤로 갈아타려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