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가성비 좋은 다이소 워터풀 선스틱 사용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7. 14.
반응형

 

 

 

 

 

 

 

 

 

다이소에서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화장품도 팔고 있잖아요! 선스틱도 팔고 있다길래 한번 구매해 봤어요. 저는 얼굴엔 짜서 바르는 선크림을 바르고 몸은 선스틱을 사용하는 편인데 비싼 가격에 비해 선스틱은 금방 쓰게 돼서 좀 아깝더라고요.

 

하지만 다이소 선스틱은 5000원 밖에 안 한답니다! 비프루브 마린 워터풀 선스틱이에요.

 

 

 

 

 

 

 

 

 

 

 

상자에는 사용법이랑 주의사항 등이 적혀 있어요.

 

심지어 이 선스틱은 산호초의 백화현상을 일으키는 원료를 배제한 제품이래요. 외국에서 산호를 지키기 위해 선크림을 바르고 바다에 들어가는 걸 막는다고 들었는데 그런 점에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선스틱은 막 엄청나게 크진않고 가방이나 파우치등 넣고 다니기 좋은 크기와 무게예요.

 

 

 

 

 

 

 

 

 

 

 

처음 개봉하면 롤러 부분이 좀 뻑뻑하더라고요. 몇 번 하다 보면 쉽게 돌릴 수 있게 돼요. 그리고 선스틱에서 베이비파우더향에 약간의 상큼한 함이 더해진 것 같은 향이 나요. 그런데 화장품 냄새 같은 거 별로 좋아하지 않으면 안 맞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양도 이 정도면 만족이에요.

 

 

 

 

 

 

 

 

 

전 스틱 자체가 뻑뻑해 보여서 바를 때 잘 안 발릴 줄 알았는데 의외로 부드럽게 잘 발리더라고요. 로션을 바른 것 같은 촉촉함이 느껴져요. 맨 처음 바르고 나서는 사진에서처럼 약간의 번들거림이 있긴 한데 시간이 지나면 좀 나아져요. 이 부분은 타사의 선스틱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가격도 좋고 성분도 괜찮았어서 전 지금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솔직히 가격도 저렴해서 피부에 뭐가 나지 않을까 두려움이 있긴 했지만 지금 일주일째 쓰고 있는데 그런 거 전혀 안 났어요. 가성비 좋은 선스틱을 찾으신다면 다이소 선스틱에 도전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