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근본 조합! 연세우유 20번째 신상! 연세 녹차팥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4. 30.
반응형

 

 

 

 

 

 

 

 

연세우유가 아주 열일하는 것 같아요ㅎㅎㅎ

신상이 많이 나오네요.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생크림빵은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라

무조건 나오자마자 바로 먹고 싶어서 편의점 탐방하러 다녔어요.

 

CU) 드디어!!! 나온 연세우유 10번째 신상! 말차생크림빵 후기~

드디어 제가 계속 기다리고 기다렸던 연세말차 생크림빵이 드디어 나왔습니다~~~~~여태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이제 말차가 나왔으니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도 슬며시 희망해 봅니다ㅎㅎ CU)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세우유 19번째 신상! 커피생크림빵☕ 후기~

19번째 연세우유 크림빵이 나왔답니다.4월 1일에 먹었던 건데 다 지나고 나서야 포스팅하네요...ㅎㅎ사실 계속 미루다가 또 20번째 새로운 크림빵이 나왔길래 부랴부랴 썼습니다....5월부턴 정말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바로 녹차팥 생크림빵입니다~~~~~

가격은 3400원이에요.

말차맛 나온 게 엊그제 같은데 녹차와 팥이라니ㅠㅠ

알고 보니까 말차맛 생크림빵이 나온 지 벌써 1년이 됐더라고요.

근데 말차맛은 단종되고 녹차팥맛이 나온 것 같아요.....

예전부터 팥 생크림빵이 제일 맛있다는 분들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영양정보입니다!

 

 

 

 

 

 

 

 

 

 

우선 말차 생크림빵과 같이 검은색 빵이네요.

 

 

 

 

 

 

 

 

 

 

연둣빛의 녹차 생크림이 꽉 차게 들어있고 밑부분에 통단팥이 들어있어요.

확실히 녹차가루가 들어가서인지 생크림에서

초록색 점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역시 연세우유에서 팥 생크림빵이 왜 유명한지 한입 베어 물자마자 알겠더라고요.

예전에 먹었던 말차 생크림빵은 말차맛도 연하게 나고 화이트 초콜릿 때문에 좀 많이 달았는데

이번 녹차팥 생크림빵은 녹차마루 정도의 녹차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부드럽고 달달한 통단팥 앙금이 이 녹차맛을 더 살려줘서

정말 궁합이 최고였습니다!!!!

이번 빵은 정말 CU에서 보일 때마다 사갈 거예요ㅎㅎ

아 그리고 이번엔 보성에서 나고 자라셨지만 말차, 녹차 맛 싫어하시는 저희 아빠께서 드디어

맛있다고 인정하신 녹차 디저트예요!(팥러버라 팥앙금 위주로 드신 건 안 비밀....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얼려먹어도 아주 맛있었어요.

녹차, 팥 디저트 좋아하시면 무조건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