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드디어!!! 나온 연세우유 10번째 신상! 말차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5. 8.
반응형

 

 

 

 

 

 

 

 

드디어 제가 계속 기다리고 기다렸던 연세말차 생크림빵이 드디어 나왔습니다~~~~~여태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이제 말차가 나왔으니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도 슬며시 희망해 봅니다ㅎㅎ

 

 

CU) 연세우유 9번째 신상! 솔티카라멜생크림빵 후기~

드디어 연세우유빵 9번째 신상이 나왔네요!! 포켓 CU앱에 정보 뜨자마자 어찌나 먹어보고 싶던지ㅎㅎ 어제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바로 사러 나갔어요. CU) 연세우유 8번째 신상! 인절미생크림컵 후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오징어먹물과 녹차앙금이 들어간 말차 찰떡꼬치 후기~

이번엔 녹차러버분들이 기뻐할만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5월 초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세 말차 생크림빵이 나오대요!!!!!!!! 존버 성공~~~~ 녹차, 말차 좋아하는 친구랑 톡하면서 빨리

freeeverydaylife.tistory.com

가격은 3400원이에요. 이게 딱 5월 4일에 나왔었는데 저희 집에서 좀 멀리 있는 CU에 갔더니 팔고 있어서 다행히 당일에 바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황치즈 생크림빵이랑 같은 검은색빵이에요.

 

 

 

 

 

 

 

 

 

 

 

역시나 연두색의 말차크림이 빵빵하게 들어있네요.

 

 

 

 

 

 

 

 

 

 

말차 생크림과 말차커스터드 그리고 화이트초콜릿이 들어있어요.

 

 

 

 

 

 

 

 

 

우선 말차 생크림만 따로 먹어봤는데 보통 카페에서 파는 녹차라떼맛이랑 비슷하더라고요. 말차의 씁쓸한 맛보단 단맛이 더 강하게 났어요. 오히려 크림보다 말차커스터드에서 약간 씁쓸한 맛이 느껴졌어요. 둘 다 달면 쉽게 질릴 수 있으니까 일부러 생크림이랑 커스터드의 단 맛을 다르게 만든 것 같아요. 같이 먹으니까 딱 알맞더라고요. 그리고 여기에 화이트초콜릿의 아작아작 씹히는 식감까지 더해져서 역시나 기대했던 것만큼 정말 맛있는 말차 생크림빵이었어요! 보통 크림빵에 초코칩 같은 게 들어있으면 크기가 너무 작아서 들어있는지 잘 모르겠던 적이 많았는데 이건 한 입 크게 베어 먹어도 바로 초콜릿이 느껴지만큼 적당한 크기로 들어있는 게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얼려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녹차 아이스크림 같으면서 화이트초콜릿의 씹는 맛도 더 좋아져요! 말차, 녹차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