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우유 9번째 신상! 솔티카라멜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3. 2.
반응형

 
 
 
 
 
 
 
 
 드디어 연세우유빵 9번째 신상이 나왔네요!! 포켓 CU앱에 정보 뜨자마자 어찌나 먹어보고 싶던지ㅎㅎ 어제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바로 사러 나갔어요.

CU) 연세우유 8번째 신상! 인절미생크림컵 후기~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컵을 먹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새로운 맛이 나왔네요!! 심지어 크림빵 시리즈로는 솔트카라멜맛이 나왔다는데 집 앞 CU에 있으면 바로 사 먹어봐야겠어요~ 요새 편의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 9번째 크림빵은 바로 솔티카라멜생크림빵이에요~ 가격은 3400원이에요. 저는 딸기나 다른 쿠키앤크림 맛을 예상을 하고 있었는데 언제나 예상을 빗나가네요. 무슨 맛이 나와도 좋으니까 4000원 이상만 안 했으면 좋겠어요ㅠ
 
 
 
 
 
 
 
 
 

 칼로리와 영양정보예요.
 
 
 
 
 
 
 
 
 
 
 

이번 빵도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어요.
 
 
 
 
 
 
 
 
 

역시나 두께가 엄청나네요. 겉으로만 봐서는 그냥 우유 생크림빵 같아요.
 
 
 
 
 
 
 
 
 
 

반갈샷~~ 이번엔 솔티우유크림에 카라멜커스타드랑 솔티카라멜초콜릿이 들어있다고 해요.
 
 
 
 
 
 
 
 
 
 

크림만 따로 먹어봤는데 확실히 솔티우유크림이라 그런가 묘하게 짭짤한 맛이 느껴졌어요. 엄청나게 많이는 아니고 따로 안 먹어보면 잘 안 느껴질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약간 났어요. 그리고 이번 빵에 든 크림은 여태까지 먹어본 빵에 비해 뭔가 좀 더 묽은? 미끈하면서 흐르는 것 같았어요. 아마 편의점에 진열되자마자 사고 바로 먹어서 그런가봐요.  카라멜 커스터드도 따로 먹어보니 스카치 캔디 아시죠? 그걸 크림으로 만든 맛이었어요. 은근 많이 들어있었고 카라멜의 진한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크게 한 입 먹어보니 크림의 적당히 짭짤한 맛과 카라멜의 달달한 맛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같이 먹으니까 밀크카라멜 맛이 나더라고요. 전 여태 연세빵을 사면 반 개정도만 먹어도 적당하기도 하고 쉽게 물릴까 봐 항상 먹기 전에 반 자르고 먹는데 이 빵은 반 개를 먹어도 물리지 않고 계속 땡기는 맛이었어서 앉은자리에서 하나 다 먹어버렸어요ㅎㅎㅎ 차갑게 해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그래야 카라멜초콜릿이 굳어져서 씹는 식감도 좋아진다고해요. 그리고 커피랑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제 입엔 그렇게 많이 달지 않은 적당한 단 맛이었는데 이건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실 것 같아요. 전 또 사 먹으러 가려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