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인절미 아이스크림 중에 최고봉! 찹쌀떡아이스 인절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2. 25.
반응형

 
 
 
 
 
 
 
어쩌다 보니 인절미 맛 디저트를 연속으로 리뷰하게 되었네요ㅎㅎㅎ 오늘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빙그레에서 나온 찹쌀떡아이스 인절미 맛입니다~ 가격은 2500원이에요. 저는 찹쌀떡아이스라길래 찰떡아이스 시리지인가 했었는데 찾아보니 찰떡 아이스는 롯데제과꺼더라고요! 빙그레껀 처음 먹어보는 거라 넘 설렜어요.
 
 
 
 
 
 
 
 
 

찰떡아이스랑 똑같은 방식으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안에 플라스틱 포크랑 찹쌀떡아이스크림 2개가 들어있었어요.
 
 
 
 
 
 
 
 
 
 

겉에는 콩가루가 발려있는데 전체적으로 꼼꼼히 발려있진 않고 듬성듬성 뿌려져 있었어요. 인절미나 미숫가루 같은 고소한 냄새는 딱히 안 났어요. 
 
 
 
 
 
 
 
 
 
 

안에는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차있어요. 
 
 
 
 
 
 
 
 
 
 

빙그레 찹쌀떡아이스는 겉에 떡피가 얇은데 부드럽고 쫄깃쫄깃했어요. 제가 먹어본 찹쌀떡 아이스크림 중에 가장 쫄깃한 것 같아요. 안에는 우유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데 쫀득한 떡과 고소한 콩가루 이 3가지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롯데제과랑 비교해 보자면 찰떡아이스는 떡 부분이 좀 더 두껍고 쫀득했다면 찹쌀떡아이스는 식감이 정말 쫠깃쫠깃했어요. 비싸지만 않으면 여러 개 사서 냉장고에 쟁여놓고 싶은 맛이었답니다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