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165kcal라는 게 믿기지 않는 맛! 컵누들 로제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2. 22.
반응형

 

 

 

 

 

 

 

 

몇 달 전에 컵누들 로제, 짜장 맛이 새로 나왔었잖아요?! 이제야 로제맛을 먹어보았답니다~

 

원래 다른 컵라면이면 몰라도 컵누들은 양도 적고 배도 안 차면서 1800원이나 하는 바람에 평소에 편의점 가면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그래서 새로 나온 맛이 궁금하긴 했어도 선뜻 사지 못했는데 어느 날 편의점에 가보니 마침 2+1이라길래 이때 아니면 언제 먹어보나 싶어서 바로 사 왔어요! 가격은 하나에 1800원이에요~

 

 

 

 

 

 

 

 

 

 

안에는 이렇게 면과 로제 맛 분말스프, 액체스프가 들어있었어요.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간 기다린 뒤

 

 

 

 

 

 

 

 

 

 

 

뚜껑에 있는 이 부분을 뜯어서 물을 버려주면 돼요! 이 아이디어 누가 내셨는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ㅎㅎㅎ 어렸을 때만 해도 짜장컵라면 물 버릴 때 손이 데거나 면 몇 가락 떨어지기 일쑤였거든요.

 

 

 

 

 

 

 

 

 

 

물을 다 버리고 2종류의 스프를 모두 뿌려준 뒤

 

 

 

 

 

 

 

 

 

골고루 섞어주면 완성~~~

 

 

 

 

 

 

 

 

 

 

 

국물 있는 기본 맛을 주로 먹어봐서 로제맛이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냄새는 불닭볶음면 로제맛이랑 비슷한 매콤한 냄새가 났어요. 전 한 입 하는 순간 이 맛이 165kcal 밖에 안된다는 게 너무 놀라웠어요. 쫄깃한 당면과 매콤한 로제 소스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제 입맛엔 신라면정도의 딱 맛있게 매운맛이었는데 맵찔이 분들은 좀 매워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원래 다이어트할 때 맵고 짠 게 엄청 먹고 싶어 지잖아요? 불닭이나 로제가 너무 먹고 싶을 때 이걸로 대체해서 먹으면 딱이에요. 맛은 정말 최고였지만 그래도 역시 컵누들은 하나론 양이 안 차네요.......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