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키링에 이어서 오뚝이까지 나온 개구리 중사 케로로 오뚝이 달콤캔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2. 17.
반응형

 

 

 

 

 

 

 

저번 키링 젤리에 이어서 이제는 케로로 관련 제품들은 편의점에서 안 나올 줄 알았는데 이번에 새로 나오는 게 있더라고요! 

 

 

CU)씰에 이어 키링까지 접수한 개구리 중사 케로로 달콤젤리 키링 후기~

요새 짱구나 원피스 등 여러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키링이 들어있는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개구리 중사 케로로도 제발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제 꿈이 현실이 됐습니다~~~~~~ 어제 나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무조건 나온다는 오뚝이 달콤 캔디예요~!!!!! 편의점에서 짱구랑 원피스 캐릭터 오뚝이는 많이 봐서 케로로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나왔네요ㅠㅠㅠ 가격은 2500원이었어요.

 

 

 

 

 

 

 

 

 

 

키링젤리랑 포장방식은 똑같았어요. 안에는 마찬가지로 오뚝이 종류가 적힌 종이가 들어있었어요.

 

 

 

 

 

 

 

 

 

 

캔디는 딱 불량식품 맛이었어요. 과일처럼 기분 좋게 새콤한 게 아닌 인공적인 새콤달콤함이었는데 그래도 젤리보단 나았어요.

 

 

 

 

 

 

 

 

 

제 최애가 케로론데 바로 나와버린 거 있죠!!!!!! 케로로의 저 노란 머리, 초록 몸통과 도저히 생각을 알 수 없는 공허한 저 눈빛을 정말 좋아해요ㅎㅎㅎ

 

 

 

 

 

 

 

 

 

심심할 때 가지고 놀면 재밌어요~

 

 

 

 

 

 

 

 

 

 

 

근데 전 오뚝이에 캐릭터 그림이 코팅(?)이 되어있는 건 줄 알았는데 이렇게 랩핑을 해서 만드는 거더라고요. 전 음료수 페트병에 붙은 라벨지를 보면 무조건 떼는 편이라 저것도 멋모르고 뗄 뻔했어요...... 이 점은 좀 아쉽네요. 그래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점은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ㅎ 케로로 오뚝이는 4종류나 되던데 케로로 먼저 다 모아 보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