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우유 11번째 신상! 티라미수 생크림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5. 9.
반응형

 

 

 

 

 

 
 
 
 
 연세말차 생크림빵에 이어서 같이 나온 연세 시리즈가 있죠!
 

 

CU) 연세우유 7번째 신상! 쿠키앤생크림컵 후기~

저번주에 나왔던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에 이어서 28일 엊그제 출시된 또 다른 연세우유 시리즈 신상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CU) 연세우유 6번째 신상! 🧀황치즈생크림빵 후기~ 요새 연세우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세우유 8번째 신상! 인절미생크림컵 후기~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컵을 먹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새로운 맛이 나왔네요!! 심지어 크림빵 시리즈로는 솔트카라멜맛이 나왔다는데 집 앞 CU에 있으면 바로 사 먹어봐야겠어요~ 요새 편의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바로 연세우유 티라미수 생크림컵입니다~ 연세우유 디저트로는 11번째고 생크림컵 시리즈로는 3번째로 나왔네요. 가격은 4200원이에요.
 
 
 
 
 
 

 

 


 
 

 영양정보입니다.
 
 
 
 
 
 
 
 
 
 

 티라미수 생크림컵답게 맨 위에 코코아분말이 잔뜩 뿌려져 있어요. 맨 위에 꽂아져 있는 건 발로나초콜릿이래요.
 
 
 
 
 
 
 
 
 
 
 

 생크림만 들어있는 게 아니라 마스카포네 치즈도 섞여서 그런가 기존 생크림컵보단 약간 더 꾸덕한 느낌이 있었어요.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케이크에 꽂아져 있는 싼 맛 나는 초콜릿이 아니라 달콤 쌉싸름한 맛있는 초콜릿이었어요.
 
 
 
 
 
 
 
 
 
 

 저도 인스타 음식사진처럼 반갈샷해봤습니다ㅎㅎ 처음엔 왜 저렇게 자르지 했는데 먹다 보니 이렇게 먹는 게 더 편하더라고요.
 
 
 
 
 
 
 
 
 

 커피를 머금고 있는 시트 사이사이에 마스카포네 치즈가 들어간 크림이 한 층 한층 쌓여있어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선 크림에선 치즈 맛보단 생크림 맛이 좀 더 많이 났어요. 한 30:70 정도? 위에 뿌려진 코코아파우더와 가득 들어있는 크림이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빵 부분은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커피가 축축이 적셔져 있는 상태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커피 향도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훨씬 더 부드럽고 촉촉하니 최고였어요. 진짜 좀 과장해서 말하자면 입 안에 넣으면 바로 사라질 것 같고 잇몸으로만 먹어도 될 것 같은 정도예요. 원래 티라미수가 커피에 빵을 적시고 만드는 거긴 한데 일반 카페에서 파는 좀 더 꾸덕하고 묵직한 티라미수 케이크가 익숙하신 부들에겐 좀 낯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빵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좀 걱정했었는데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여태 먹은 생크림컵 시리즈 중엔 전 이게 제 마음속 1위예요.
 
 

 

 

 

 

 

 

 


 

그리고 여러분 이거 꼭! 꼭! 꼭! 얼려드세요. 꽝꽝 얼어진 상태에서 실온에 조금 두면 약간 아이스크림처럼 딱 숟가락으로 떠먹기 좋은 상태가 되는데 맛이 투썸플레이스에서 파는 아이스박스 케이크가 생각나더라고요. 빵이 너무 축축하게 젖어있는 게 싫으신 분들은 얼려먹는 게 더 입 맛에 맞으실 것 같아요. 이렇게 하면 좀 더 꾸덕하고 덜 느끼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전 이거 한번 더 사서 통째로 얼려먹어 보려고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