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우유 7번째 신상! 쿠키앤생크림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2. 30.
반응형

 

 

 

 

 

 

 

저번주에 나왔던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에 이어서 28일 엊그제 출시된 또 다른 연세우유 시리즈 신상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CU) 연세우유 6번째 신상! 🧀황치즈생크림빵 후기~

요새 연세우유 크림빵을 안 먹은 지 오래돼서 다시 사 먹으러 가볼까 했는데 마침 CU) 연세우유크림빵 4번째 신상! 🍈메론생크림빵 후기! CU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이번에 CU에

freeeverydaylife.tistory.com

바로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컵이랍니다~ 사실 이건 누구라도 아는 맛일 것 같아서 굳이 찾아서 먹어보려고는 안 했는데 엊그제 아이스크림을 사러 CU에 갔는데 마침 딱 하나 남은 게 있더라고욯ㅎㅎㅎ 여러분들께 맛도 알려드릴 겸 그냥 사 왔어요. 그런데 가격이 조금 사악하더라고요. 이거 하나에 4200원이에요........ 선뜻 사먹기엔 비싼 가격인 것 같아요.

 

 

 

 

 

 

 

 

 

 

보통 카페에서 뜨거운 음료 시킬 때 받는 종이컵이랑 크기가 비슷한데 두루마리 휴지랑 비교해보면 이 정도예요.

 

 

 

 

 

 

 

 

 

 

빵시트 위에 쿠키 가루랑 생크림이 올라가 있다고 적혀있어요. 

 

 

 

 

 

 

 

 

 

 

칼로리는 무려 622kcal랍니다.....

 

 

 

 

 

 

 

 

 

 

 

생크림컵에 플라스틱 스푼도 붙어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면 생크림에 오레오 쿠키 하나가 박혀있어요.

 

 

 

 

 

 

 

 

 

 

전 바로 빵이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맨 위에 올려진 생크림 양이 많았어요. 아주 부드럽게 떠지더라고요. 식물성 크림이라고 해서 많이 느끼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우유맛이 나는 크림이었어요. 위에 박혀있던 오레오는 눅눅한 상태였어요.

 

 

 

 

 

 

 

 

 

 

맨 밑까지 떠먹어보니까 반은 빵이고 반은 생크림이었어요. 중간 부분엔 오레오 분태가 가득 들어있고 그 아래에도 빵과 생크림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상태였어요. 저는 그냥 떠먹는 것보단 빵이랑 크림이랑 오레오 분태를 잘 섞어서 먹으면 오레오 맛이 더 확 살아나서 좋더라고요. 확실히 예상했던 대로 흔히 먹어볼 수 있는 오레로 생크림케이크 맛이었어요. 저처럼 생크림을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 입맛엔 잘 맞을 것 같은데 아마 단 걸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몇 입 못 드시고 바로 질려하실 것 같아요. 이럴 땐 그냥 먹는 것보다 냉장고에 차갑게 해서 먹는 게 훨씬 더 맛있어요! 이건 어느 날 생크림이 미친 듯이 먹고 싶을 때나 단 게 너무나도 당길 때 드시는 걸 추천해요. 전 한번 먹은 걸로 만족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