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우유 6번째 신상! 🧀황치즈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2. 23.
반응형








요새 연세우유 크림빵을 안 먹은 지 오래돼서 다시 사 먹으러 가볼까 했는데 마침

CU) 연세우유크림빵 4번째 신상! 🍈메론생크림빵 후기!

CU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이번에 CU에서 나온 신상 빵을 먹어봤어요. 연세우유에서 나온 우유 생크림빵이에요. 생크림빵이랑 팥 생크림빵 두 종류가 나왔더라고요. 전 온전한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연세우유 5번째 신상!🌽 옥수수생크림빵 후기~

지난번 먹어왔던 연세우유 크림빵에 이어서 CU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이번에 CU에서 나온 신상 빵을 먹어봤어요. 연세우유에서 나온 우유 생크림빵이에요. 생크림빵이랑 팥

freeeverydaylife.tistory.com

엊그제 21일에 또 연세우유 크림빵 신상이 나왔더라고요!









이번엔 황치즈생크림빵이랍니다~

제가 요새 황치즈 디저트에 빠져있는 상태였어서 너무 좋은 거 있죠ㅎㅎㅎ 이번에도 예약구매를 해야 하나 했는데 다행히 집 근처에 새로 생긴 CU에서 딱 하나가 남아있길래 재빨리 사 왔어요. 이번 신상은 3300원이에요.










영양정보입니다! 저번 옥수수 생크림빵보단 무게가 4g은 적고 칼로리는 2kcal 더 많네요.











이번 황치즈 크림빵은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빵이래요. 여느 연세크림빵처럼 두께도 장난아니죠!










역시 크림이 많이 들어간 크림빵은 꼭 반으로 갈라서 먹어야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어요! 황치즈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고 크림 밑에 들어있는 건 체다치즈래요. 체다치즈가 꽤나 두껍게 들어있었어요.









여태까지 나온 크림빵은 먹다가 물릴 수 있었다면 이 황치즈 크림빵은 단짠단짠 한 맛 덕분에 덜 질리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황치즈 맛이 막 엄청나게 강하진 않아서 황치즈 입문자 분들도 거부감 없이 잘 드실 수 있겠더라고요. 제 입맛엔 뽀또 과자보단 약한 치즈 맛이 났어요. 황치즈 크림에선 단 맛이 강한 편인데 아래 깔려 있는 체다치즈의 짠맛이 같이 섞여서 단짠 궁합이 최고였어요. 단맛이 7이라면 짠맛은 3정도 됐어요. 하나만 먹는다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앉은자리에서 못해도 한 개 반은 거뜬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황치즈 디저트에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먼저 이 빵을 드셔보세요.











전 반쪽은 바로 먹고 나머지 반 쪽은 냉동실에 2시간 정도 얼리고 먹었는데 크림은 약간 사각사각한 상태가 되고 체다치즈는 더 꾸덕해져서 더 맛있더라고요. 황치즈 생크림빵 드실 분들은 꼭 얼먹하고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