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우유크림빵 4번째 신상! 🍈메론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9. 24.
반응형

 

 

 

 

 

 

 

 

 

CU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이번에 CU에서 나온 신상 빵을 먹어봤어요. 연세우유에서 나온 우유 생크림빵이에요. 생크림빵이랑 팥 생크림빵 두 종류가 나왔더라고요. 전 온전한 크림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우유 생크림 빵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세우유 🍫 초코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저번 우유 생크림 빵에 이어 이번엔 연세우유 초코 생크림빵을 먹어봤어요. 가격은 우유 생크림빵보다 100원 비싼 2700원이었어요. 요새 이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한 달에 50만 개나 팔려서 제2의

freeeverydaylife.tistory.com

 

 

 

나온지는 좀 됐지만 이제야 연세우유 크림빵 신상을 먹어보네요ㅎㅎ 오늘 리뷰해 볼 빵은 바로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입니다~

 

사실 제가 인공적인 과일 맛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메로나도 잘 안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메론생크림빵 처음 나왔을 때 아..... 이건 안 먹어야지... 했었어요. 근데 이번에 5번째 신상으로 옥수수 생크림빵이 나왔길래 이건 바로 사 먹어야지! 하고 CU에 가봤지만 역시나 없더군요. 그나마 하나 남았던 게 이 녀석이었어서 맛이나 봐보자 하고 사 왔어요. 가격은 2900원인데 연세우유 생크림빵도 새로운 맛이 나올수록 가격이 점점 올라가네요ㅠㅠ 옥수수 맛은 3000원이더라고요. 이건 뭐 어쩔 수 없는 거겠죠....?

 

 

 

 

 

 

 

 

 

 

 

생크림빵이랑 초코 생크림빵보다 훨씬 무게가 많이 나가네요. 그만큼 칼로리도 높아졌고요ㅎㅎ

 

 

 

 

 

 

 

 

 

 

 

전 시원하게 먹으려고 먹기 전에 냉동실에 30분간 두고 먹었어요. 봉지를 뜯자마자 메로나 향이 솔솔 났어요. 위에는 메론 쿠키 반죽이 덮어져 있어요. 크림이 꽉 차 있는지 삐죽 나와있네요.

 

 

 

 

 

 

 

 

 

 

 

 

아쉽게도 전체가 쿠키 반죽으로 덮인 건 아니었어요.

 

 

 

 

 

 

 

 

 

 

 

 

 

역시 연세우유 크림빵답게 크림으로 꽉꽉 차 있어요. 먹기도 전에 메론 커스타드 크림과 생크림의 조합이 기대가 됐어요.

 

 

 

 

 

 

 

 

 

 

 

우선 겉에 있는 메론 쿠키 부분이 눅눅한 상태였어서 손가락에 계속 달라붙었어요. 일반 빵 식감이랑 똑같았는데 좀 더 달달한 맛이 강했어요. 전체적인 맛 평은 연세우유 크림빵을 메로나 녹인 거에 찍어먹는 맛이었어요ㅎㅎㅎ 인공적인 시럽 맛이 강하게 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건 생크림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냉동실에 넣어놔서 그런지 크림이 시원하게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유튜버 살빼조님처럼 메론맛을 더 느껴보고 싶어서 메로나를 잘라서 같이 먹어보려고 했는데 마트에 메로나가 안 팔아서 그나마 바닐라 맛이랑은 잘 어울릴 것 같길래 누가바를 잘라서 같이 먹어봤어요. 더 시원 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여러분도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같이 드셔보세요!

이번 빵은 적당한 메론향과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는데 호불호는 꽤 갈릴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엔 좀 평범한 맛인 것 같았지만 나중에 계속 이 맛이 생각나더라고요. 하지만 CU에 우유, 초코, 메론 생크림빵이 같이 있다면 전 무조건 초코를 고를 거예요. 메론 생크림빵혼자만 남았다면 사겠지만요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