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추억의 케로로빵 2탄! 케로로의 미니땅콩샌드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9. 26.
반응형




 

 

 

 

 

CU) 추억의 케로로 빵! 푸루루의 크림붓세 후기~

포켓몬 빵의 인기가 아직도 식지 않고 계속되고 있죠! 전 아직까지도 못 먹어봤어요ㅠㅠ 근데 사실 전 포켓몬 빵보단 케로로빵 세대인데 여러분 드디어! CU에 케로로빵이 출시되었다고 해요~~~~~~

freeeverydaylife.tistory.com


오늘은 저번 푸루루 크림 붓세에 이은 새로운 케로로 빵 리뷰예요. 푸루루 크림 붓세랑 케로로 땅콩샌드에 이어서 도로로 스콘이랑 쿠루루 치즈케이크가 새로 나왔다길래 바로 CU에 가봤더니 역시나 없더라고요ㅠㅠ 대신 크림 붓세 살 때 같이 못 샀던 케로로 땅콩샌드 빵이 딱 하나 남았길래 이거라도 사 와봤어요.

 

가격은 1500원이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우선 이런 모양의 빵들은 애니 캐릭터 빵으로 항상 나오는 종류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총 3개가 들어있어요.











거의 손가락 길이만 하고 두께도 생각보다 두툼했어요.











일반 식빵과 똑같은 질감에 빵 안에는 아이보리 색깔의 크림이 들어가 있었어요. 저는 땅콩 샌드라 땅콩버터같이 진한 황토색을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희멀건한 색이라 당황했어요.










이 빵도 크림 붓세만큼은 아니지만 설탕 입자가 조금씩 씹혀요. 크림은 의외로 땅콩 맛이 그렇게 많이 강하지 않고 끝에서 땅콩의 고소함이 아주 희미하게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그냥 생크림에 땅콩버터를 1/10 큰술 정도 넣은 맛...?ㅎㅎㅎ 무난 무난한 맛이었지만 제 입 맛엔 붓세보단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빵은 크림이 부드러운 상태일 때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두 개는 사서 바로 먹고 하나는 다음날 차갑게 해서 먹었는데 안에 크림이 딱딱해져서 빵이랑 잘 안 어울리고 더 느끼한 맛이 나더라고요. 구매한 당일에 우유랑 함께 먹는 걸 추천해요!













두 개쯤 먹으니까 아래에 깔려있는 띠부띠부씰이 보이는데

과연!?
.
.
.
.
.
.
.
.
.
.
.
.
.
.
.
.
.
.
.

기로로가 나왔네요~.....

음.... 기로로도 좋지만 제 최애는 케로로랑 도로로, 쿠루루거든요ㅎㅎ 물론 개구리 소대원들 다 좋지만.... 음.... 네^^ 다음 빵에선 제발 원하는 캐릭터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게 원하는 캐릭터가 계속 안 나오니까 구매욕이 계속 샘솟네요ㅎㅎㅎㅎ








+
제가 트위터에서 알게 된 레시피인데요!!

이거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5분간 구워주면 겉은 바삭해지고 안에 땅콩 크림은 녹아서 따뜻한 땅콩소스가 되는데 그냥 먹는 것보다 훠어얼씬 맛있으니까 꼭 구워드시는 거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