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추억의 케로로 빵! 푸루루의 크림붓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9. 22.
반응형









포켓몬 빵의 인기가 아직도 식지 않고 계속되고 있죠! 전 아직까지도 못 먹어봤어요ㅠㅠ 근데 사실 전 포켓몬 빵보단 케로로빵 세대인데 여러분 드디어! CU에 케로로빵이 출시되었다고 해요~~~~~~~~ 저 초등학생 때 마트 가면 무조건 있던 빵이었는데 커서 찾아보니까 없어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3주에 걸쳐서 케로로 빵 시리즈가 나온다는데 처음 나온 빵이 푸루루의 크림 붓세랑 케로로의 미니 땅콩 샌드예요. 저는 크림 붓세를 리뷰해볼게요! 사실 둘 다 사 오고 싶었는데 제가 간 CU엔 푸루루밖에 없었어요ㅠㅠ

가격은 1800원이었어요. 전 푸루루와 케로로 소대의 케미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영양정보입니다~












붓세라는 디저트는 뭔진 아는데 먹어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우선 빵에서 달달한 향이 나고 겉엔 슈가 파우더인지 하얀 가루가 계속 떨어졌어요. 초코파이보단 넓이가 크고 두께는 좀 얇은 느낌이었어요.










빵 및에는 선도 유지제랑 띠부띠부실이 들어있어요.










빵 안에 든 크림은 묽은 크림이 아니라 샌드 과자에 발라져 있는 단단한 느낌의 크림이었어요.










우선 빵 식감이 퐁신퐁신한 것 같으면서도 퍽퍽한 느낌인데 시중에 파는 카스타드 빵이 좀 퍽퍽해진 것 같은 식감이었어요. 보름달 빵 맛도 느껴지더라고요. 크림은 설탕 입자가 자글자글 씹히는 아주 달달한 크림이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매우 생각나는 맛이랍니다ㅎㅎ 예상했던 것보다 더 단달아서 놀랐는데 딱 가격 값하는 맛이었어요.....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런 맛이요... 띠부디부 씰 때문에 또 사 먹고 싶지만 맛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그런 빵이었어요^^



자 그럼 맛평가는 이쯤 하고 씰을 뜯어보면!!!
.
.
.
.
.
.
.
.
.
.
.
.
.
.
.
.
.
.
.
.

바로 모아였습니다~..........

전 개구리들을 원했는데 전혀 다른 캐릭터가 나왔네요ㅎㅎㅎㅎㅎ 개구리 캐릭터만 나오는 게 아닌가 봐요. 제가 좋아하는 애니 중 하나가 개구리 중사 케로로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빵도 먹고 씰도 얻어보니 추억 돋네요. 왜 사람들이 씰 모으는지 알 것 같아요. 이제 치즈케잌이나 스콘같은 다른 종류도 많이 나온다는데 저도 CU 갈 때마다 케로로빵을 사수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