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부드럽고 달콤한 구름 아이스크림 쿠앤크 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9. 23.
반응형









편의점에서 파는 컵 아이스크림은 대부분 비싸잖아요? 그런데 이번에 CU에 가성비 좋은 아이스크림이 나왔다길래 바로 겟해왔어요~ 이름은 구름 아이스크림이에요.

맛은 총 우유, 초코, 쿠키 앤 크림, 꿀 4가지가 있었는데 전 쿠앤크 맛으로 사봤어요. 가격은 3000원이랍니다!










270ml에 315kcal예요.










뚜껑을 열면 스푼도 있어요.










이렇게 비닐을 뜯고 나면 쿠앤크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투게더 쿠앤크 맛보단 색이 조금 연한 것 같았어요.











냉동실에 놔뒀었던 거라 깡깡할 줄 알았는데 엄청 부드럽게 떠져서 놀랐어요.











먹어보니 왜 이름이 구름 아이스크림인지 알겠더라고요. 목으로 넘길 때도 우유를 마신 것처럼 부드럽게 넘어가서 여태까지 먹어본 컵 아이스크림이랑은 전혀 다른 아주 가벼운 느낌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대신 쿠키맛보단 우유 맛이 더 많이 나서 쿠앤크 바나 투게더 쿠앤크 맛보단 확실히 더 연한 맛이었어요. 그래도 그만큼 덜 느끼해서 제 입맛엔 딱 맞아서 너무 좋았어요. 싼 가격에 맛있는 맛이었어서 정말 가성비 좋은 아이스크림이었답니다~ 다음번엔 우유 맛에 도전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