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양동이 빙수가 유명한 광주 카페 '온클라우드 나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2. 9.
반응형

 

 

 

 

 

 

 

 

친구들이랑 충장로에서 점심도 먹고 후식까지 먹고 나서 코인 노래방, 스티커 사진까지 찍고 나니까 뭔가 시원 상큼한 걸로 간단히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이 없을까 찾고 있는 순간에 친구 한 명의 추천으로 '온클라우드 나인'이라는 카페에서 빙수를 시켜먹었어요!

 

이 날 날씨가 꽤 쌀쌀했는데 카페에 들어가니까 따뜻하다 못해 후덥지근하더라고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편하게 할 수가 있었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나중에 빙수가 나올 때 카톡으로 알림이 와서 진동벨이 필요가 없었어요. 친구가 이 집 양동이 빙수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알려줬는데 확실히 날씨랑 상관없이 빙수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었어요. 카페에 있던 손님들 테이블에 거의 다 양동이가 보였어요.

 

 

 

 

 

 

 

 

 

 

저희가 시킨건 베리빙수예요. 14900원이랍니다! 사실 전혀 기대 안 했었는데 양이 엄청 푸짐하더라고요. 옆에 미니 양동이에 담아 편하게 떠먹을 수 있어요.

 

 

 

 

 

 

 

 

 

 

 

 

 

우선 생 블루베리, 블루베리 시럽, 잼 등 베리 토핑들이 듬뿍 들어가 있었고 사이사이에 치즈케이크 조각이 들어있었어요. 부드러운 우유얼음과 톡톡 터지는 달콤 상큼한 베리 그리고 여기에 같이 씹히는 치즈 케이크 조각의 진한 치즈맛이 정말 너무 잘 어울렸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때 다른 토핑들도 더 추가할 수가 있었는데 나중에 또 먹게된다면 저는 무조건 치즈케이크 토핑을 추가할 거예요! 그리고 3명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확실히 가격이나 맛에서나 가성비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먹는 데에만 정신이 팔려서 카페 내부 사진을 못 찍어버렸는데 카페가 2층까지 있으면서도 안이 넓고 앉을 곳도 좌식, 입식 다양하고 인테리어도 정말 화려해서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특히 친구들이나 연인들이랑 오기 좋은 카페예요. 다음번엔 다른 종류의 빙수에 도전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