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연세우유 5번째 신상!🌽 옥수수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10. 9.
반응형




 

지난번 먹어왔던 연세우유 크림빵에 이어서

 

 

CU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이번에 CU에서 나온 신상 빵을 먹어봤어요. 연세우유에서 나온 우유 생크림빵이에요. 생크림빵이랑 팥 생크림빵 두 종류가 나왔더라고요. 전 온전한 크림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우유 생크림 빵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세우유 🍫 초코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저번 우유 생크림 빵에 이어 이번엔 연세우유 초코 생크림빵을 먹어봤어요. 가격은 우유 생크림빵보다 100원 비싼 2700원이었어요. 요새 이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한 달에 50만 개나 팔려서 제2의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세우유크림빵 4번째 신상! 🍈메론생크림빵 후기!

CU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이번에 CU에서 나온 신상 빵을 먹어봤어요. 연세우유에서 나온 우유 생크림빵이에요. 생크림빵이랑 팥 생크림빵 두 종류가 나왔더라고요. 전 온전한

freeeverydaylife.tistory.com

드디어 옥수수 크림빵을 먹었습니다~~~







이번에 가을 한정으로 옥수수 생크림빵이 나왔다고 한 거 기억하시나요? 알고 보니 저번에 먹었던 메론 생크림빵도 여름 한정 상품이라 옥수수 생크림빵이 나옴과 동시에 단종됐더라고요...... 한번 더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ㅠ 그래도 없어지기 전에 먹어놔서 다행인 것 같아요. 이 아쉬움을 뒤로하고오늘은드디어 옥수수 생크림빵 리뷰를 보여드릴게요! 저희 집 앞 CU에서는 도저히 찾아볼 수가 없길래 포켓 CU 앱을 사용해서 예약 구매를 했답니다ㅎㅎ 드셔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저처럼 예약 구매해보세요. 앱으로 먼저 결제한 다음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편의점에 가서 예약 구매한 상품 받으러 왔는데요~라고 하시면 직접 상품을 가져다주세요.

 

가격은 3000원이에요. 확실히 지금까지 나온 연세 생크림빵 중에 무게도 그렇고 가격도 제일 나가네요. 어떤 신상이 나와도 좋으니까 4000원만 안 넘었으면 좋겠어요.








 

 

 

영양정보입니다!








 

 

 

봉지를 뜯으니까 콘칩 과자랑 비슷한 옥수수 냄새가 뿜어져 나왔어요. 빵 위에는 옥수수 쿠키가 덮어져 있네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겉에 설탕인지 소금인지 하얀 가루가 조금씩 뿌려져 있는 게 보였어요.









 

 

크으 연세우유 크림빵을 반으로 나눌 때의 이 쾌감!!!









연세 크림빵을 만들 때 크림의 양이 기계가 넣을 수 있는 양이 아니라 사람이 일일이 손으로 넣는다고 들었는데 이번 빵도 마찬가지로 크림 양이 엄청나네요. 새로운 크림빵이 나올수록 빵 피는 얇아지고 그만큼 크림 양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저는 예약 구매하는 것 말고는 이 빵은 구경도 못할 줄 알았는데 예약 구매한 다음날에 저희 학교 앞 CU에서 하나 남아있던걸 발견했어요ㅎㅎㅎ 그래서 또 1개 사 와서 이틀 동안 빵 2개를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었어요.








 

 

역시 이번 빵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겉에 옥수수 쿠키 부분에서 나는 단짠단짠 한 맛이랑 은은한 옥수수 맛과 향이 나는 고소한 옥수수 크림에 알알이 터지는 옥수수알의 식감까지 이 3가지 조화가 정말 일품이었어요.








 

 

 

옥수수는 먹자마자 바로 나오진 않고 먹다 보면 중간쯤에서야 씹혀요. 정말 이 옥수수가 신의 한 수였어요. 너무 달지 않은 고소한 크림이 든 빵이라 별로 안 느끼해서 쉽게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빵이었어요. 차갑게 해서 먹으면 옥수수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 맛이 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또 옥수수 생크림빵을 찾아 떠납니다~~~~ 개인적으로 겨울 한정으론 고구마 생크림빵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