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우유 🍫 초코생크림빵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4. 11.
반응형







저번 우유 생크림 빵에 이어 이번엔 연세우유 초코 생크림빵을 먹어봤어요.

가격은 우유 생크림빵보다 100원 비싼 2700원이었어요. 요새 이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한 달에 50만 개나 팔려서 제2의 포켓몬빵이라고 하더라고요.








우유 생크림빵보단 무게가 7g 덜 나가지만 칼로리는 똑같아요.







신기하게 초코 냄새보단 식빵 냄새가 났어요.







이 꽉차있는 생크림은 정말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우선 초코맛이 칙촉 위즐 아이스크림처럼 막 엄청나게 진하진 않아요.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 같은 빵 가게에서 파는 초콜릿 케이크 정도의 적당한 초코맛이에요. 초콜릿 우유맛이 생각나는 딱 기분 좋은 단맛이었어요. 여기에 딸기만 올리면 투썸플레이스에서 파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맛이랑 비슷할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사서 딸기랑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 초코칩 같은 것도 같이 씹혀서 더 맛있었어요. 저번에도 느낀 거지만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느끼함이 없이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혼자서 2개는 거뜬하겠더라고요. 전 우유맛, 초코맛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차갑게 보관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최고랍니다ㅎㅎ







+

최근에 딸기를 사서 초코빵이랑 같이 먹어봤어요ㅎㅎ








역시 맛있는거에 맛있는걸 같이 먹는건데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상큼달달한 딸기와 초코크림이 넘 잘어울렸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