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파리바게뜨) 그냥 먹어도 맛있는 빵에 딸기까지 들어간 딸기🍓 맘모스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4. 13.
반응형




이번에 먹어 본 빵은 파리바게뜨 딸기 맘모스예요! 그냥 맘모스 빵도 맛있는데 딸기가 들어간 맘모스라니 넘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가격은3400원이에요. 운동하고 났더니 배고파져서 저도 모르게 한 입 베어 먹었어요ㅎㅎ










우선 빵이 반으로 잘려 있고 안쪽이 핑크색이에요. 딸기 하나도 반으로 잘라져서 콕콕 박혀있어요. 딸기잼도 같이 발라져 있네요.











일반 맘모스 빵을 먹을 땐 목이 막혀서 꼭 우유나 다른 음료랑 먹어야 했는데 딸기 맘모스는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촉촉 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딸기잼, 딸기 이 3가지의 조합이 새콤달콤해서 정말 최고예요. 딸기잼이 신의 한 수더라고요. 꼭 빵만 먹지 말고 딸기랑 같이 한입에 베어 먹어야 과즙과 함께 더 촉촉하고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한 가지 단점을 굳이 뽑자면 빵 겉에 있는 크럼블이랑 땅콩 조각이 먹을 때마다 계속 떨어진다는 점인데 이 떨어진걸 나중에 모아서 먹는 것도 고소하니 별미랍니다ㅎㅎ 그러니 먹을 땐 꼭 쟁반 필수예요! 그리고 냉장실에 넣어서 차갑게 보관한 후 먹어야 크림도 단단해져서 먹을 때 편해요. 이때가 저녁 먹기 전이라 반만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못 참고 다 먹어버렸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