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유산균이 들어있는 ABC 초콜릿 블루베리 요거트 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5. 14.
반응형

 
 
 
 
 
 
 
 
 몇 달 전에 ABC초콜릿 새로운 맛이 나왔잖아요. 바로 블루베리 요거트맛이죠!! 블루베리 초콜릿은 처음이라 빨리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다이소 과자 코너에서 팔고 있어서 바로 사 왔어요.
 

 가격은 2000원이에요. ABC 블루베리 요거트 초콜릿은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가 있대요.

 

 

 


 
 
 
 

 

 영양정보입니다.
 
 
 
 
 
 

 


 
 

초콜릿 봉지만 튼 건데도 상큼한 블루베리 향이 나더라고요. 오리지널 맛이랑 똑같은 모양으로 포장되어 있고 개수는 총 20개였어요.
 
 
 
 

 

 

 


 
 
 

음..... 전 엄청 상큼 달콤한 맛을 기대했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맛이 전혀 아니었어요. 뭔가 약국 영양제의 최고봉인 텐텐을 먹는 느낌....? 맛이 텐텐이라는 게 아니라 이 향과 맛 자체가 약국에서 먹었던 어린이 영양제를 먹는 듯한 는낌이었어요. 친구한테도 주고 맛이 어떠냐고 물어보니까 딱 너가 말한 그 맛이라고 하더라고욬ㅋㅋ 블루베리맛보단 요거트 맛이 훨씬 더 나서 부드러운 것보단 텁텁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상큼하니 맛은 있지만 역시 초콜릿은 오리지널이 최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