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교촌치킨 레드콤보와 웨지감자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1. 11.
반응형

 

 

 

 

이번에 먹은 치킨은 교촌 레드콤보와 교촌 웨지감자예요! 교촌치킨에서는 맨날 허니콤보치킨만 먹다가 이번엔 매운맛이 땡겨서 처음으로 교촌 레드콤보를 시켜봤어요.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 세트를 먹어보았다.🍯🍗

저녁을 언니랑만 먹게 되어서 저번에 못 시켰던 기프티콘으로 다시 시켜보기로 했어요! 이번엔 다행히 주문이 되더라고요. 알고 보니 그땐 닭 날개 수량이 없어서 그랬던 거였어요. 배달비는 200

freeeverydaylife.tistory.com

예전에 썼던 허니콤보 리뷰 글인데 교촌치킨을 안 먹은 지 1년이나 넘었더라고요. 그럼 이번엔 레드콤보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허니콤보 글이랑 비교해서 보는데 확실히 1년이나 지나서 그런가 치킨 포장박스가 아예 바뀌었더라고요. 교촌 마크도 아예 달라졌네요.

 

 

 

 

 

 

 

 

 

 

교촌레드콤보 18000원, 교촌 웨지감자 3000원에 배달비 3000원까지 해서 총 24000원이에요!! 배달비도 작년에 비해 1000원이나 올랐어요ㅠㅠ 

 

 

 

 

 

 

 

 

 

 

 

 

전 여태까지 허니콤보가 제일 맛있는 줄 알았는데 왜 이제야 레드콤보를 먹었을까요....? 일단 콤보라 날개랑 닭다리로 맛있는 부위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다른 치킨에 비해 질리지 않고 이 매콤한 양념이 진짜 신의 한 수네요. 겉바속촉에다가 청양고추로 만든 매콤한 양념으로 정말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에요. 그리 레드 콤보는 탄산음료가 아니라 진짜 맥주가 땡기는 맛이에요. 치킨을 먹다가 매운맛이 슬금슬금 올라올 때 맥주 한 모금으로 정화해주면 입 안이 다시 리셋돼서 계속 치킨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욯ㅎㅎㅎ 무조건 맵기만 하면 별로인데 맛있게 매우면 계속 손이 가잖아요. 레드 콤보가 딱 그런 치킨이에요. 레드 콤보를 안 드셔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교촌치킨 먹을 때마다 꼭 시키는 교촌 웨지감자예요!!! 레드콤보 소스는 찍어먹을 정도로 많지 않아서 웨지감자는 치킨이랑 같이 먹어줘야 맛있어요. 예전보다 위가 확실히 늘어난 건지 교촌은 한 마리로 부족하더라고요. 저는 꼭 치킨에 웨지감자까지 먹어줘야 완벽하게 마무리한 느낌이 들어요. 정말 감자로 만든 음식은 맛없는 게 없네요..... 하필 저녁 시간대에 글 쓰느라 다시 배고파지고 있어요:) 다음번엔 또 다른 음식 리뷰 써볼게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