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내돈내산(물건) 리뷰

다이소에서 산 타코야끼팬으로 호두과자 만들기~

by 노랑돌쩌귀 2024. 3. 27.
반응형






드디어 다이소에서 타코야끼 팬이 나왔습니다!!!!
정식 이름은 9구 다용도 주물팬인데요, 가격은 5000원이에요~
확실히 주물팬이라 엄청 무겁고 손잡이 부분 계속 잡고 있으면 손에서 쇠냄새가 나더라고요ㅋ
조리할 땐 손잡이 부분 맨손으로 잡으시면 안 돼요~
그리고 사용하기 전엔 길들이는 과정을 거쳐주세요!

처음엔 타코야끼를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재료가 없어서 간단하게 호두과자를 만들었어요.
우선 버터를 팬에 녹이고 핫케이크 반죽을 적당한 농도로 만들어 준 뒤 안에다가
다진 호두와 아몬드를 넣고 동그랗게 굴려서 구워줬어요.
집에 있던 나무 꼬치 2개를 굴려줬는데 잘 되더라고요ㅎㅎ






짠~~ 타코야끼 같은 호두과자 완성!!
다이소에서 샀다고 믿기지 않을 만큼 팬에 달라붙지도 않고 잘 구워지더라고요.
요리가 끝났으면 키친타월로 지저분한 것들을 한번 닦아준 뒤 다시 팬에 기름칠을 하고 보관해주셔야 해요.






아빠가 한입 드시더니 호두가 신의 한 수라고 너무 맛있다고 하셨어요.
집에 있던 초콜릿도 녹여서 뿌리라고 하시길래 바로
실천했습니다ㅎㅎ
역시 초코가 들어가면 더 맛있어지네요.
다음번엔 꼭 타코야끼도 만들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