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더 벤티 '마시는 빙수' 흑임자 마빙 & 베리망고 치즈 마빙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8. 14.
반응형

오늘 드디어 더 벤티의 신메뉴를 소개해드리게 됐네요!! 계속 먹어야지 먹어야지 하고 미루다가 이번에 급땡겨서 바로 사 먹었습니다. 가격은 각각 4700원이에요. 매장 가서 먹으면 4200원이데 배달시켜서 500원이 붙었나 봐요. 원래 떡 추가를 흑임자 마빙에 했었는데 점원분이 헷갈리셨는지 망고 마빙에 넣으셨더라고요ㅎㅎ



점심으로 먹을거라서 빵도 하나 시켰어요. 서비스로 과자도 주셨어요.



왼쪽이 흑임자 마빙이고 오른쪽이 베리 망고 치즈 마빙입니다! 사실 고추냉이 치즈 마빙까지 3 종류가 신메뉴인데 리뷰를 보니 호불호가 정말 심하더라고요.... 안전을 위해 이 둘만 시켰어요.



솔직히..... 흑임자는 무조건 맛있잖아요ㅠㅠ 이 빙수도 그래요... 흑임자 = 무조건 성공



위에 올려진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에요. 검정 소스는 흑임자 페이스트인 것 같아요. 겉에 팥이랑 그래놀라까지 같이 씹히니까 고소함의 끝판왕이네요. 흑임자 마빙은 무조건 떡 추가하시길 추천드려요!!! 떡이 그리 큰 건 아닌데 음료 마실 때 조금씩 딸려오는걸 같이 씹으면서 마시면 식감 예술이에요ㅠㅠ



이번엔 베리 망고 치즈 빙수입니닷 확실히 아이스크림을 많이 주시긴했나봐욬ㅋㅋㅋ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통일된 것 같아요. 망고랑 베리랑 잘 어울릴지 궁금했었는데 이것도 조합이 최고였어요. 흑임자가 고소함이었다면 베리 망고는 새콤달콤이네요. 위에 있는 망고 과육과 치즈 큐브를 먹다가 새콤한게 땡길 때 안쪽에 있는 베리과육을 마시면 환상의 궁합이에요ㅠㅠ 베리 망고 치즈 마빙은 치즈큐브 추가하는 걸 추천합니다!



음료만 마시기엔 배가 안 찰 것 같아서 제가 더 벤티 최애 빵인 치즈 빵빵도 같이 먹었어요.



빵 겉 부분은 약간 쫄깃하고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음료랑 먹으면서 단짠단짠으로 먹었어요. 담부턴 이 조합으로 먹어야겠어요.




서비스로 받은 고구마 칩!!


이거 노브랜드에서 프링글스통같은 기다란 통에 담겨서 파는 거 드셔 보신 분 있으신가요? 일반 감자칩보다 더 손이 가는 맛이에요.
다른 후기들을 보니 크기가 작아서 아쉽다는 말이 있던데 저는 이 크기가 딱 좋은 것 같아요. 두 개를 같이 먹어서 그런가....? 어쨌든 행복한 점심이었어요^^ 보니까 계절 메뉴라 저희 집 근처 매장에선 8월 말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여러분들도 놓치지 마시고 꼭 드셔 보세요!!



가시기 전에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