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카구리 큰사발면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0. 19.
반응형

이번에 CU에서 새로 나온 카구리 컵라면을 먹어봤어요! 카구리가 원래 PC방에서만 팔던 메뉴였는데 인기가 많아져서 정식 출시되었다고 해요.

가격은 1600원이에요.






 

 

 

뚜껑을 열어보면 너구리의 상징인 다시마 한 장과 각종 후레이크, 너구리면이 들어가 있고 맨 위에 분말스프가 올려져 있어요.






카레 스프 넣자마자 카레향이 확 퍼졌어요. 카레라면은 한 번도 안 먹어봐서 기대가 엄청되더라고요!!






 

 

 

 

 

뜨거운 물만으로도 조리 가능하고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해요! 전 살짝 졸여진 게 좋아서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줬어요. 돌리고 나니까 너구리 어묵이 저렇게  다 붙어있었어욯ㅎㅎㅎ






 

 

 

너구리 안 먹은 지 너무 오래돼서 이 너구리 모양 어묵이랑 다시마가 정말 반가웠어요.





 

 

 

 

 

전 카레 맛이 강하게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강하게 나지 않았어요. 첫 입에 카레 맛이 훅 들어왔다가 먹을수록 너구리 매운 라면 맛이 났어요. 솔직히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적당한 카레 맛과 너구리 라면의 조합이 이렇게 맛있을 준 몰랐네요. 이 맛있는걸 PC방에서만 팔았었다니..... 면도 오동통통 쫄깃쫄깃! 전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밥 말아먹고 싶었어요. 건더기도 다 먹고 국물 원샷해버렸네요. 재구매 의사 100%예요. 대신 매콤함이  살짝 있어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