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BHC 골든킹 콤보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0. 18.
반응형

이번에 먹은 치킨은 BHC 골든킹 콤보에요!!! 지인이 준 치킨 쿠폰으로 시켰는데 배달 팁이 무려 4000원이었어요........ 원래 배달 팁 3000원 넘는 건 절대 안 사 먹는데 이번엔 쿠폰 사용하는 거라 그냥 시켰어요. 

 

 

 

 

 

 

확실히 콤보로 시키면 윙, 봉, 닭다리로만 구성되어있어서 쉽게 안 질리고 금방 먹는 것 같아요.ㅎㅎ

 

 

 

 

 

 

 

 

 

 

 

 

 

 

제가 시킨건 골드킹 콤보, 뿌링 치즈볼 그리고 케이준 프라이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이름이 골드킹이여서 무슨 재료가 들어갔나 궁금했는데 교촌 허니콤보처럼 간장과 꿀이 들어간 치킨이더라고요. 허니콤보도 많이 먹어봐서 맛이 바로 차이가 났어요. 둘이 비교해보자면 전체적인 맛은 비슷하지만 단 맛은 이름처럼 허니콤보가 더 강했고 골드킹은 간장 맛이 더 강했어요. 저는 양 많고 닭 크기도 큰 bhc가 더 좋았어요!! 

 

 

 

 

 

 

 

 

 

 

 

감자튀김은 무조건 맛있죠!!! 냉동감자 대용량으로 사서 맨날 튀겨 먹고싶어요.....

 

 

 

 

 

 

 

 

원래 5개에 1세트인데 언니가 하나 먹었어요!

뿌링 치즈볼은 이번엔 처음 먹어본 건데 그냥 bhc 치즈볼에 뿌링가루 뿌린 맛이었어요. 딱히 특별한 맛은 없었다는....^^ 뿌링 치즈볼로 변경하려면 500원이 추가되던데 추가하고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bhc 치즈볼은 그 자체로도 정말 맛있잖아요.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그냥 뿌링클이랑 치즈볼 같이 시켜서 가루에 찍어먹는 게 훨씬 나은 것 같네요!!

 

 

 

 

공감과 구독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