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한 명탐정코난 랜덤 포토카드의 결과는.......!?

by 노랑돌쩌귀 2023. 11. 8.
반응형

 

 

 

 

 

 

 

 

 

우연히 트위터를 보다가 명탐정 포토카드를 공짜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길래 바로 따라서 해봤어요ㅎㅎ

지금은 끝났지만 더현대닷컴에 회원가입을 하고 받은 5000원 포인트로 랜덤포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심지어 배송비까지 무료~

 

 

 

 

 

 

 

 

 

이렇게 포장돼서 왔더라고요.

 

 

 

 

 

 

 

 

 

 

포토카드 100장 중에서 총 3장이 랜덤으로 오는 거예요.

렌티큘러 or 금박 1장, 무광 2장 이렇게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는 금박보단 렌티큘러 카드가 넘 가지고 싶었어요. 

그리고 코난이 한 장이라도 제발 들어있었음 했어요ㅎㅎ

 

 

 

 

 

 

 

 

 

 

결과는!!!

무려 나올 거라 전혀 기대도 안 했던 이상윤, 안기준 2명의 조합이 나왔더라고요ㅠㅠ

유명한 아저씨 대신 코난까지 있었으면 더 완벽했겠지만요...... 

그래도 이상윤 카드는 렌티큘러 카드로 왔어요!

렌티큘러라 그런가 뒷면 디자인도 달랐어요.

 

 

 

 

 

 

 

 

 

그냥 가만히 보기만 했을 땐 총을 들고 웃고 있는 이상윤이지만

이렇게 흔들어서 보면 절 저격하고 있답니다 하핫

생각보다 잘 나온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