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주술회전 19권 한정판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2. 6. 28.
반응형






 

주술회전 18권 더블 특장판 리뷰!!

드디어 주술회전 18권도 정발이 됐네요. 원래 3월 2일 배송인데 신기하게 주술회전 만화책은 예상 날짜보다 저 빨리 보내주는 것 같아요. 원래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할 때 바로 샀는데 배송비가 붙

freeeverydaylife.tistory.com

드디어 주술회전 19권이 나왔어요~ 18권 라이브 판매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9권이라니ㅎㅎ 18권 한정판 특전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일반판으로 샀었는데 19권 한정판 특전은 도저히 안 살 수가 없겠더라고요. 19권도 마찬가지로 라이브 방송 판매를 했었는데 6월 14일 7시 알람 맞춰놓고 어찌나 설레던지!!! 하지만 7시 되자마자 구매 버튼을 눌렀지만 거의 10초 만에 품절돼서 아...... 이건 사지 말라는 하늘의 계시인가... 했는데 다행히 한정 수량 풀렸을 때 간신히 구매할 수 있었어요.

한정판 세트 답게 구성이 엄청나죠!!










스마일 24에서 엄청 큰 박스에 담아져서 왔어요.









이렇게 배달되었습니다~










한정판 세트박스랑 라이브 방송 때 구매했던 사람들만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가 지관통 안에 들어있어요.












우선 굿즈 한정판 세트 박스부터 보여드릴게요~











한정판 상자엔 내용물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적혀있답니다.











주술회전 19권과 굿즈 세트 그리고 맨 위엔 뽁뽁이로 덮어져 있어요.











상자 안엔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우선 취급설명서랑

또 새로운 만화가 정발이 되나 봐요. 만화 홍보지도 같이 들어있어요. 요리 관련 만화인 것 같은데 토리코랑 식극의 소마가 생각나네요ㅎㅎㅎ 이 만화도 재미있어 보여요.










이번엔 주술회전 19권 더블 특장판 특전을 소개할게요.










이번 19권 표지의 주인공은 히구루마 라는 변호사예요. 히구루마가 해바라기를 들고 있는데 히구루마라는 말이 해바라기의 다른 말이기도 하고, 일본 변호사들이 법정에서 다는 뱃지가 해바라기 모양이라고 하네요! 이런 사소한 설정들은 하나씩 찾아보면 정말 흥미롭고 재밌어요.









커버 안쪽에 있는 표지에는 18권과 마찬가지로 코가네가 그려져 있어요.










커버 안 쪽에도 히구루마의 코가네가 있어요.









맨 앞장의 주인공은 마히토 같은데 다 흑백이라 정확히 보이지 않아서 아쉬워요......










이번 19권에선 히구루마와 주인공 이타도리와의 대결과









후시구로의 영역 전개가 포인트예요!
사실 저뿐만이 아니라 아마 주술회전 많은 팬 분들도 인정하실 것 같은데 사멸회유 편부터 룰같은게 이해하기가 어려워서 나중에 끝나면 몰아보려고 아직 제대로 읽진 않았는데 마침 시험도 끝나고 종강도 했겠다 이번 기회에 20권 나올 때까지 제대로 보고 이해해봐야겠어요. 잘 이해하면서 보시는 분들은 그렇게 재밌다고 하시더라고요.......









고죠와 게토가 그려진 19권 전체 특전인 양면 일러스트 카드도 있어요. 이 둘은 주술회전0 극장판 보신 분들은 눈물이 날 수밖에 없는 조합이죠ㅠㅠ









그리고 선착순 특전인 마키와 옷코츠의 학생증이에요~



저번 18권 특전인 판다와 이누마키의 특전과 이번 특전까지 해서 드디어 2학년 학생들의 학생증이 다 모였어요^^~









그리고 책 이건 같이 끼워져 있던 건데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인 라프텔 멤버십 7일 무료 이용권이 있었어요. 저는 진작 멤버십으로 애니를 즐겨보고 있어서 혹시 라프텔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말씀해주세요~ 쿠폰 번호 알려드릴게요!!!







자 이제 대망의 한정판 굿즈들을 보여드릴게요~











처음에 상자가 아무리 잡아 뜯어도 안 열리길래 봤더니 투명테이프가 붙어있더라고요 하핳 아직 안 열어보신 분들은 부디 저처럼 뜯지 마시고 조심히 뜯으세요........










하지만 제게 필요한 건 하얀 상자가 아닌 바로 이 한정판 굿즈 상자!!!!










퀄리티가 엄청나죠?









상자를 열어보면









한정판 굿즈들이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있어요.









2단으로 쌓아져있었어요.











우선 맨 처음 리뷰할 굿즈는 '무타 코키치가 남긴 미니 메카마루' 예요!

주술회전 보신 분들이라면 메카마루가 무타 코키치라는 건 아시겠죠? 시부야 사변 때 무전기처럼 사용했던 미니 메카마루예요.











처음 라이브 방송 때만 해도 그냥 얇은 플라스틱 조각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고












두꺼웠어요.










눈빛이 영롱한 게 계속 보다 보면 빠지게 된다는........













다음은 시부야 사변 '현장 사진 13매'예요~

위에서부터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젠인 마키, 이누마키 토게, 판다, 토도 아오이, 나나미 켄토, 쵸소우, 스쿠나, 마히토, 죠고, 게토 스구루예요.











이타도리가 귀에 걸고 있는 게 미니 메카마루 랍니다. 사진 크기는 54mm X 86mm예요.











앞면은 반질반질하게 코딩된 재질이었어요.













다음은 '나나미 켄토의 무딘 주구'예요.

나나미가 적과 싸울 때 사용하는 무기랍니다.









길이는 제 손이랑 비슷해요. 15~16cm 정도?












그리고 이거 문진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장난 아닌 게 무거워욬ㅋㅋㅋㅋㅋㅋ 잘못해서 발등에 떨어뜨리면 치명상 입을 정도....?










주술회전 팬이라면 꼭 소장하고 싶을 정도의 엄청난 퀄리티였어요!










이번엔 '양면 스쿠나를 봉인한 천'이에요.











실제 붕대처럼 길이가 길고 선물 포장할 때 사용하는 포장끈이랑 재질이 비슷한 것 같아요.








무늬도 다 다르게 표현되어 있어요.










다음은 제가 제일 기대했던 '고죠 사토루가 봉인된 옥문강'입니다!!!

만화에서만 보던 옥문강을 실제로 볼 수 있다는 게 넘 행복해요~~~~ 작가님은 여기서 빨리 고죠 좀 꺼내 주셨으면ㅠㅠ










주사위처럼 눈이 1~6개 달려있어서 게임할 때도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런데 나나미 주구와 마찬가지로 무거워서 잘 못하면 손이 다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런데 동전 만지고 나면 쇠 냄새나듯이 주구랑 옥문강을 오래 만지고 있으면 손에서 쇠 냄새나더라고요. 이건 피규어 보관함을 따로 사서 보관하며 봐야겠어요.









마지막은 '양면 스쿠나의 손가락을 만들 수 있는 실리콘 몰드'예요.

이것도 내심 기대 많이 했던 굿즈예요.








몰드 안이 실제 스쿠나 손가락처럼 표현이 아주 잘 되어있어요.









아주 말랑말랑해서 잘 떼어질 것 같아요. 나중에 이걸로 손가락도 만들어볼게요!







한정판 구매 특전으로 받은 스페셜 포스터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마침 액자에 다른 포스터를 껴보고 싶었는데 딱 맞춰왔네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셨던 김형규 님이 주술회전 20권은 18,19권과 마찬가지로 특집 라이브로 10월 정도에 만나 볼 수 있다고 하셨는데 20권 특전을 찾아보니 각 캐릭터들의 얼굴이 그려진 특제 핀즈 20개라고 하던데 배지랑 비슷한 건가 봐요. 10월까지 돈 좀 모아놔야겠어요!!!



 







+

다이소에서 산 피규어 보관함이랑 네이버 쇼핑에서 산 아크릴 거치대를 이용해서 이런 식으로 보관하고 있어요ㅎㅎ 진짜 유물 같아 보여서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