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주술회전 캐릭터 카드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2. 4. 8.
반응형








오늘은 며칠 전에 도착한 주술회전 캐릭터 카드를 리뷰해볼 거예요!

실물로 받아보니 너무 이쁜 거 있죠!!!!ㅎㅎ









텀블벅에서 펀딩 한 건데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한 캐릭터 카드라고 하네요.









전 빨리 펀딩 한 덕분에 얼리버드로 주술회전 캐릭터 카드 vol.1, vol.2와 렌티큘러 카드 1장, 주술회전 파우치까지 받을 수 있었어요.










처음에 택배 받을 때 택배 스티커에 주술회전 선물이 들었다고 적혀있길래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안에는 이런 식으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뽁뽁이로 돌돌 감싸 져서 흠집 없이 왔어요.










제가 펀딩 한 상품 이외에도 500% 돌파 후원자 감사 선물로 A3 포스터도 같이 주셨더라고요ㅠㅠㅠ 팬은 웁니다.... 카드는 이렇게 주머니 안에 담겨서 왔어요.








처음에 주머니만 보고 생각보다 고급져서 놀랐어요. 예시 이미지보다 더 좋아졌어요.









특히 이 끈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카드 보관하기가 훨씬 편해져서 좋네요.










주머니 안에 있던 주술회전 카드도 이렇게 뽁뽁이에 싸져서 들어있었어요.










캐릭터 카드는 주술회전 애니메이션 1기 기반으로 만들어졌고 가로형으로 제작되었어요.










총 2가지 버전으로 디자인되었는데 버전 1의 빨간색은 주술회전 전투신을 기반으로, 버전 2 파란색은 비 전투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카드 상자의 앞면은 유광이었어요.









뒷면엔 버전 1은 이타도리와 스쿠나, 버전 2는 고죠와 1학년즈가 메인이에요. 뒷면은 무광이예요.








옆면엔 각각 영어로 금박이 박혀 있어요.








우선 버전 1 먼저 보여드릴게요!

캐릭터 카드는 총 56장으로 카드 53장, 조커 2장, 보너스 2장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버전 1의 보너스 카드예요.









버전 1 카드 뒷장은 다크 레드와 골드 포인트로 디자인되었어요.









다음은 조커인데 조커 카드에 어울리는 장면을 쓴 것 같아요.







이번엔 버전 2입니다~

비 전투신 컨셉으로 버전 1보단 친근한 이미지가 많아요.










보너스 카드예요.










조커 카드의 주인공은 모두 스쿠나네요.











버전 2의 메인 컬러는 다크 블루와 골드 포인트로 디자인했다고 해요.










다음은 주술회전 0 극장판으로 기념하여 만든 한정판 렌티큘러 카드예요.

뒷면은 판다, 마키, 이누마키가 있고

앞면은 이런 식으로 변환하는 옷코츠 유타와 케토 스그루가 나와요.










마지막은 감사 선물로 모든 후원자들에게 지급된 A3 포스터예요.

앞면엔 아까 렌티큘러 카드처럼 마키, 판다, 이누마키의 스케치 그림이 있고












뒷면엔 이타도리와 후시구로 이미지인 양면 포스터예요! 전 카드도 정말 좋지만 이 포스터가 특히 더 좋더라고요ㅠㅠㅠ 카드들도 하나같이 재질도 좋고 장면도 다양해서 한 장 한 장씩 보는 재미가 있어요. 두 번째 펀딩땐 주술회전 카드 세로 버전과 더 다양한 구성품으로 준비 중이라고 하시던데 너무너무너무 기대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