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극장판 주술회전0 노벨라이즈 리뷰!!!(스포주의)

by 노랑돌쩌귀 2022. 4. 2.
반응형







어제 주술회전0 노벨라이즈가 벌써 배송이 왔더라고요! 주술회전 만화책이나 굿즈 같은걸 구매한 게 너무 많아서 한동안 잊고 살았어요.

여기서 노벨라이즈는 만화나 만화영화를 소설화한걸 말해요. 주술회전과 마찬가지로 '데스노트'나 'XXX홀릭(Holic)' 등 소설화한 작품이 정말 많아요.










노벨라이즈 표지는 영화 포스터랑 같네요! 뒷면엔 유타의 반지가 있네요.













안쪽도 같은 표지예요.











띠지엔 주술회전 0 만화책을 홍보하고 있어요.








특전으로 받은 일러스트 카드예요! 역시 표지랑 같은 그림이네요. 그나마 넓은 버전으로 볼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초판 한정으로 주는 두 번째 특전은 아크릴 책갈피 세트예요. 이러식으로 책 맨 뒷장에서 뜯을 수 있는 형태로 들어있었어요.










맨 앞 장엔 극장 포스터가 달려있어요. 앞, 뒤 한 장으로 되어있답니다.













각 인물의 간단 소개와 목차를 볼 수 있어요.










각 앞 장마다 주술회전0 캐릭터들을 볼 수 있어요.













소설 중간 중간에도 영화의 한 장면을 볼 수가 있어요.













사실 소설에서는 영화에서 나오지 않았던 말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아쉽게도 안 나왔더라고요...........










전 역시 고죠가 게토에게 한 말은 "내 하나뿐인 친구" 였을 것 같아요. 실제로 팬북에서도 작가님이 고죠가 한 말은 0권에서 볼 수 있다고 했으니까요!












소설에서 특히 좋았던 부분이에요. 확실히 영화에선 자세히 알 수 없는 캐릭터의 심정이나 상황묘사 같은 걸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좋아요.












신기하게 쿠키 영상 부분도 소설에 나왔더라고요. 유타가 미겔이랑 어디있나 했더니 나이로비에 있었군요ㅎㅎ 주술회전0 극장판을 보셨다면 꼭 소설도 같이 봐보셨으면 좋겠어요. 더 이해가 잘 되고 몰입도 잘 되는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