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귀멸의 칼날 외전 리뷰 (스포주의)

by 노랑돌쩌귀 2021. 12. 15.
반응형

 

 

 

 

 

 

 

 

 

드디어 귀멸의 칼날 외전 만화책이 도착했어요. 바로 리뷰해볼게요!!!




 

 

 

 

 

 

 




 

 

 

 

 

 

 

 

처음에 표지 사진만 보고 팬이 그린 건가 했는데 공식표지더라고욯ㅎㅎㅎㅎ






 

 

 

 

 

 

 

뒤에는 외전 줄거리가 간략하게 적혀있네요.






 

 

 

 

 

 

 

 

 

겉표지를 걷어봤더니 미츠리랑 시노부가 그려져 있어요.







 

 

 

 

 

귀멸의 칼날 외전은 기유 외전, 렌고쿠 외전, 귀멸의 짬까지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귀멸의 칼날 외전은 원작 작가님이 아닌 다른 작가님이 그리신 건데 이 그림체도 정말 예쁘네요.






 

 

 

 

 

 

 

기유 외전 전편 표지와





 

 

 

 

 

 

 

후편 표지예요.







 

 

 

 

 

ㅠㅠ 우리 렌고쿠의 외전 전편 표지예요.






 

 

 

 

 

 

 

후편 표지에서는 미츠리와  센쥬로가 같이 있어요.






 

 

 

 

 

 

 

 

무한 열차 보신 분들은 렌고쿠 외전도 꼭 같이 봐주세요ㅠㅠㅠㅠ






 

 

 

 

 

 

 

마지막은 귀멸의 짬이라는 귀엽고 깜찍한 그림체의 4컷 만화를 볼 수 있어요.





 

 

 

 

 

 

 

무한 열차에서 웃겼던 "렌고쿠 아니끼!!!"도 그려져있어욬ㅋㅋㅋㄱㅋ




 

 

 

 

 

 

 

 

 

 

 

 

 

 

 

 

히라노 작가님이 집필하시고  고토게 작가님이 직접 검수까지 해주셨나 봐요. 고토게 작가님 푹 쉬고 나시면 이런 외전 또 그려주셨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