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주술회전 공식 팬북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1. 10. 30.
반응형

오늘 드디어 주술 회전 공식 팬북이 왔어요!!!! 주술 회전 만화책 살 때마다 팬북은 언제 정발 되려나....... 그냥 일본어로 된 거 사서 번역하며 읽을까..... 생각도 해보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팬북 예약 구매가 뜨는 거예요ㅠㅠㅠㅠ 초판 한정 특전도 2개나 준다는데 고민 없이 바로 질렀어요. 오늘 12시 정도에 왔네요.





전 주로 알라딘에서 구매하는데 판매가는 9000원이에요. 팬북과 초판 한정인 아크릴 일러스트 카드 2장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고죠 아크릴 카드는 밖에 붙어있고 다른 하나는 팬북 안에 들어있었어요.








 

 

각 종 캐릭터 프로필과, 설정, 에피소드 해설 등 총 230p에 내용이 정말 알차게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블리치 작가로 유명한 쿠보 타이토 작가와의 인터뷰도 들어있어요.



 

 

 

 

 

팬북 첫 번째 표지는 양면스쿠나와 이타도리의 모습이 보이네요. 






 

 

 

속표지도 같은 그림이었어요. 







 

 

투명 아크릴이라 그냥 보면 흐릿하게 보여서 아크릴 카드 뒤에 흰 종이를 대고 찍어보니 더 선명하게 잘 보이더라고요. 







 

 

특히 고죠 아크릴 카드는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ㅠㅠㅠㅠ 주술 회전 팬이시라면 꼭!!! 반드시!!! 사서 읽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여태까지 특전으로 나왔던 일러스트 해설까지 들어있어서 정말 이 팬북은 두고두고 볼 것 같아요. 주술 회전 팬북 이북은 11월 4일에 나온다고 해요. 이북 기다리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주술 회전 본편인 17권도 11월에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11월도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