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주술회전 17권 + 2022 캘린더 한정판 세트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1. 12. 5.
반응형

이번엔 주술회전 17권이 드디어 나왔어요!! 이제 곧 연말이라 그런가 다른 만화책들도 캘린더 세트로 팔더라고요. 저도 이번엔 17권이랑 2022년 캘린더가 세트인 걸로 사봤어요. 달력에 원작 일러스트가 꽉 채워져 있이서 볼거리가 정말 풍성하고 A3 사이즈라 크게 감상할 수 있어요.

 

 

 

 

 

 

캘린더 세트에는 트리플 특전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YES24에서 시켰는데 엄청 큰 박스에 담겨서 왔더라고요.

 

 

 

 

 

 

 

 

 

 

 

구부러지지 않게 포장도 잘 되어있어요.

 

 

 

 

 

 

 

 

 

 

이런 상태로 택배가 왔어요. 처음엔 달력밖에 없어서 만화책은 어디 있나 했는데

 

 

 

 

 

 

 

 

 

 

 

이렇게 안에 숨겨져 있었어요.

 

 

 

 

 

 

 

 

 

 

 

달력과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어요.

 

 

 

 

 

 

 

 

 

 

 

이번 표지의 주인공인 젠인 나오야네요.

 

 

 

 

 

 

 

 

 

 

 

속표지에서는 주술고의 학장인 가쿠간지가 백신을 맞고 있는 모습인가 봐요. 가끔 속표지에서 현실 반영된 모습을 자주 그려줘서 보는 맛이 있어요.ㅎㅎㅎ

 

 

 

 

 

 

 

 

 

 

맨 앞장에는 드디어 고죠 사토루가 나와있어요.

 

 

 

 

 

 

 

 

 

 

17권을 사면 받을 수 있는 특전이에요. 표지와 같은 그림의 나오야 일러스트 카드와 후시구로 메구미의 아버지인 후시구로 토우지 홀로그램 책갈피예요. 홀로그램 책갈피는 빛에 비추어 보면 반짝반짝 빛나는 게 색감이 정말 예뻐요.

 

 

 

 

 

 

 

 

 

 

뒷면이에요.

 

 

 

 

 

 

 

 

 

 

 

이번 마지막 특전은 캘린터 세트를 사면 받을 수 있는 특급 캐릭터 아크릴 책갈피에요. 이 상태로 보관해도 되고 쉽게 뜯어져서 책갈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주술회전 달력!!!! 아니 뭐했다고 벌써 2022년이 되는지........ 제 마음은 아직도 17살에 머물러있어요ㅠㅠㅠ

이 달력은 특수 인쇄와 특수 가공이 추가되어서 반짝반짝 빛나는 특제 포스터 표지를 보실 수가 있어요! 다들 하나같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1월부터 12월까지 보여드릴게요.

 

 

 

 

 

 

 

우선 1월이에요! 스쿠나와 이타도리가 있네요.

 

 

 

 

 

 

 

 

 

 

 

2월은 곧 나올 주술회전 극장판의 주인공인 옷코츠 유타가 있네요.

 

 

 

 

 

 

 

 

 

 

 

 

3월은 주술고의 1학년 반이 모여있네요. 

 

 

 

 

 

 

 

 

 

 

 4월은 고죠 단독이네요.

 

 

 

 

 

 

 

 

 

 

 

5월이에요.

 

 

 

 

 

 

 

 

 

 

 

6월은 메구미와 토우지가 같이 있는 모습이에요ㅠㅠ

 

 

 

 

 

 

 

 

 

7월이에요.

 

 

 

 

 

 

 

 

 

 

8월엔 마키와 쿠기사키에요.

 

 

 

 

 

 

 

 

 

 

9월엔 악당들이 모여있네요.

 

 

 

 

 

 

 

 

 

 

 

 

10월엔 핼러윈이라고 귀엽게 그려주셨네요.

 

 

 

 

 

 

 

 

 

 

 

 

11월은 고죠와 게토가 같이 있는 모습이에요.

 

 

 

 

 

 

 

 

 

 

 

 

 

마지막 12월은 1학년 학생들 모습이네요!

 

 

 

 

 

 

 

 

 

 

 

 

 

 

 

달력에 절취선도 있어서 한 장씩 뜯어내고 액자에 담아서 감상할 수도 있어요. 다음 18권도 너무 기다려지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