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주술회전 16권 더블특장판 & 소설 2권 세트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1. 8. 27.
반응형

오늘 예약 구매했던 주술회전 16권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저는 스마일 24에서 샀어요. 주술회전은 애니로 먼저 접하게 되었는데 애니메이션 감독이 한국인이시더라고요! 저는 1기까지 다 보고 단행본을 13권부터 쭉 사게 되었어요.



이런 구성으로 왔어요.





이번 16권 표지는 게토 스구루네요. 개인적으로 단행본 12권, 15권이랑 이번 16권 표지는 좀 괴상망측한 것 같아요..... 16권의 더블특장판은 쿠기사키 노바라 양면 홀로그램 책갈피와 캐릭터 일러스트입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소설 2권도 고죠 사토루 홀로그램 책갈피를 줍니다!





제가 시켰던 곳인 스마일24에선 단독 특전으로 일러스트 카드 2종을 줘요. 표지랑 같은 그림이네요.





그리고 마지막 특전은 지관통에 담겨서 왔어요!! 지관통을 선택하시면 1000원이 더 붙어요. 지관통 옵션을 선택하신 분들만 이렇게 오고 선택하지 않으신 분들은 그냥 접어서 온다고 하네요.




제대로 찍으려고 액자에 담아보았어요. 다이소 5000원짜리 액자예요. 포스터는 약간 단단하고 빛나는 재질인 것 같아요.




만화책의 겉표지를 걷어보면 또 다른 표지가 나와요. 일본도 코로나가 엄청 심해서 그런가 저번 권부터 표지캐릭터에게도 마스크를 씌워주네요ㅎㅎ




표지를 넘기면 나오는 맨 앞 장면은 쿠기사키 노바라의 뒷모습이네요.




맨 뒷 장엔 고죠 사토루와




료멘스쿠나의 원래 모습이 그려져 있어요.




이번엔 주술회전 소설인데요. 맨 앞장에 이렇게 표지그림 포스터가 붙어 있더라고요!




그 뒷면엔 이타도리 유우지, 쿠기사키 노바라, 후시구로 메구미 이렇게 1학년 아이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빨리 다음 17권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팬북도 빨리 정발 됐으면.....



가시기 전에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