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해남산 녹차를 사용한 오예스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 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4. 2.
반응형

 
 
 
 
 
 
 
 

오랜만에 신상 과자 리뷰를 쓰네요!

사실 먹은 지 오래됐는데 저의 게으름으로 인해 이제야 올립니다.....ㅎ

예전에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 맛 살 때 같이 구매했어요.

 

고소한 흑임자와 진한 크림치즈가 들어간 오예스 위드미 후기~

여러분 오예스 흑임자 맛이 나왔대요~ 계속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마침 인터넷에서 세트로 할인해서 팔고 있길래 다른 맛이랑 같이 구매해 봤어요~ 이름은 오예스 위드미예요. 이번 오예스 신

freeeverydaylife.tistory.com

오예스 신상인데 저번 흑임자 맛에 이어 이번엔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맛이랍니다~ 
 전 처음에 로스티드 그린티가 무슨 녹차랑 관련된 건가? 이름 한번 기네....... 이랬는데

검색해 보니 호지차라네욬ㅋㅋㅋㅋㅋ

호지차 영어이름을 이번에 처음 알게 됐어요.
 
 
 
 


 
 

 영양정보입니다.
 
 
 
 
 
 
 
 

 한 상자에 12 봉지가 들어있네요.
 
 
 
 
 
 
 
 
 

 겉모양은 오리지널 오예스와 똑같아요.
 
 
 
 
 
 
 
 
 

확실히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 맛이라 그런가 달달한 맛이

강한 오리지널 오예스와는 확연히 다른 맛이 나더라고요.

첫 입엔 씁쓸한 녹차맛이 먼저 느껴지면서 나중엔

같이 씹히는 초코 코팅과 어우러져서 달콤 쌉싸름한 맛이 나요. 
 그냥 일반 그린티 라떼 맛이었으면 녹차맛은 잘 안 나고 달기만 했을 텐데

이건 거부감 들지 않게 적당히 씁쓸한 맛도 나면서 또 초코의 달콤함이 같이 나서 정말 좋았어요.

그냥 먹는 것보단 얼먹하는게 훨씬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또 사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