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고소한 흑임자와 진한 크림치즈가 들어간 오예스 위드미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1. 18.
반응형

 

 

 

 

 


 

여러분 오예스 흑임자 맛이 나왔대요~

 계속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마침 인터넷에서 세트로 할인해서 팔고 있길래 다른 맛이랑 같이

구매해 봤어요~

이름은 오예스 위드미예요.

이번 오예스 신상은 국산 쌀 소비 활성화를 돕기 위해 기획한 가루쌀 오예스라네요.
 
 
 
 
 
 


 
 

 영양정보입니다~
 
 
 
 
 
 
 
 
 

 한 상자에 12개가 들어있어요. 
 
 
 
 

 

 
 
 
 

 비닐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겉은 오리지널 오예스랑 다를 게 없어 보이는데 
 
 
 
 
 
 
 
 

 반으로 갈라 보면 흑임자로 가득하답니다ㅎㅎ

은은하게 흑임자 향도 났는데 흑임자빵 사이엔 크림치즈가 들어있었어요.

근데 크림치즈 특유의 새콤한 맛은 거의 안 나서 정말 흑임자 맛 위주로 나는 오예스였어요. 

겉에 코팅된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흑임자가 꽤 잘 어울리더라고요.

콩가루처럼 고소한 맛 좋아하시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이에요.

저희 아빠도 너무 맛있다며 계속 드시더라고요.

그리고 그냥 먹는 것보단 얼려서 먹는 게 식감도 꾸덕하고 시원해져서 좋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