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오렌지, 귤보다 더 맛있는 황금향!

by 노랑돌쩌귀 2023. 11. 21.
반응형

 

 

 

 

 

 

 

 

 

언니가 이번에도 회사에서 과일을 받았다며 집으로 보내줬어요.

감이나 배 같은 게 올 줄 알았는데 황금향이라고 하더라고요.

마침 상큼한 과일이 땡겼는데 딱 마침 왔어요ㅎㅎ

 

 

 

 

 

 

 

 

 

 

총 12개가 들어있었고 밑에 부분이 오렌지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확실히 귤이나 오렌지에서 느낄 수 있었던 신맛이 거의 없는 편이라 더 달게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달콤한 과즙이 넘쳐나서 주스로 해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대신 껍질이 얇고 단단해서 오지게 안 까졌답니다..... 하하

언니한테 물어보니 원래 교배종은 잘 안 까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껍질 안 까고 칼로 잘라서 수박 먹듯이 베어 먹었어요.

나중엔 황금향이랑 그릭요거트를 넣은 생과일 샌드위치도 만들어 봐야겠네요~

 

 

 

728x90